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번상향기대되는놈들 노드왕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69 작성일 2021-02-26 08:58:58 https://arca.live/b/counterside/21991705 재앙도우 발리스타특히 발리스타는 에이함 잔재좀 버리고 제대로 리메이크해줬으면좋겠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솔화 2021-02-26 08:59:57 발리스타 가만히 있으면 배리어 조금씩 생성으로 바뀌면 어떰 배리어 아예 없에고 채력 감소랑 펼쳐보기▼ 노드왕 2021-02-26 09:00:37 일단 자해딜만 없애도 평타는 칠텐데 펼쳐보기▼ 광란 2021-02-26 09:00:38 피깍이는거없어지면 니가와에서 훔쳐갈듯ㅋㅋ 펼쳐보기▼ 광란 2021-02-26 09:01:06 그밖에는 사거리상향정도? 딜은지금도 차고넘치는걸로암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1-02-26 09:04:09 명중도 십창나긴 했던데 펼쳐보기▼ 광란 2021-02-26 09:12:16 300중반이면 십창까진아님 구관총도 300중반인데 충분히 좋고 오퍼 명중도 있어서 충분히 커버가능한수준이라고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제 명중셋이 재평가될 날이 왔군 [1] 천상의주사위 2021.02.26 64 0 버자드가 개깝치고다니는 스커들 개팰듯,, [2] ㅇㅇ 2021.02.26 69 0 근데 디펜더 약세는 팬드 강소영이 주원인 아니냐 [2] 마망쭈쭈조 2021.02.26 98 0 공익새끼 지금도 지랄인데 상향되면 얼마나 지랄일지 너무 두렵다 [1] ㅇㅇ 2021.02.26 28 0 공익 상향은 회피밖에 없지않냐 [13] 탑솔 2021.02.26 82 -1 이제 시영눈나 성능3코스커라인 입성 가능하냐? 노시롱 2021.02.26 37 0 디펜더 버프 + 회피캐 버프 = ? [1] ㅇㅇ (221.150) 2021.02.26 57 0 불속성 효자 [7] 하무망 2021.02.26 58 0 아 진짜라고 [2] 화들짝 2021.02.26 54 1 학교에서 장학금도 들어왔겠다 간나쓰썬 2021.02.26 52 1 아ㅋㅋ성능 안 좋은 얘들도 스킨 풀매수해야겠네 쪼옵쪼옵 2021.02.26 42 0 다음주 업은 저격병이다 [1] 알레아 2021.02.26 28 0 기본 캐릭터랑 파밍캐를 상향하는 갓겜 [2] 죽지않고 2021.02.26 66 0 가은 4번째 상향이다. [6] ㅇㅇ (221.145) 2021.02.26 89 0 걱정인건 나육빈임 [1] 금지어다 2021.02.26 63 0 저를 1룡인이라고 불러주시겠어요? ㅇㅇ (222.98) 2021.02.26 38 3 요즘 카붕이쉑들은 말이야 두돈반도 모르지? [4] 미야 2021.02.26 104 1 제인도우는 일단 구관검부터 이기고와야되는데ㅋㅋ [4] 글레어 2021.02.26 96 0 2천 주화로 스킨 막차 탈건데 머가 좋을까 ? [6] 군침도는군밤 2021.02.26 77 0 나는 아이템 가챠 규제 이야기할때 그게 화남 [7] zkamcc 2021.02.26 88 0 소림이 상향해 [2] 니말이맞아 2021.02.26 72 0 아 각서윤 너무 사긴데 [6] hk123 2021.02.26 168 0 기어 맞추러 간다 [5] 류드말랑카우 2021.02.26 98 0 핑챙 쓰고싶다.. [1] Ligeia 2021.02.26 63 2 스포?) 이제야 주시영 카린 심정이 이해가 된다 ㅇㅇ (175.126) 2021.02.26 79 0 개인적으로 이번상향기대되는놈들 [6] 노드왕 2021.02.26 69 0 박상연 민심테스트로 념글이 되네 수램 2021.02.26 33 0 생각해보니 하운드도 상향인가? ㅇㅇ (211.204) 2021.02.26 19 0 근데 디펜 - 회피 상향하면 스나는 결국 또 병신임 [5] Edge 2021.02.26 165 0 딱대씨발련 [2] 캬루루룽 2021.02.26 41 0 도미닉떡상하냐?? [2] 꿀햇반 2021.02.26 45 0 좆병신겜 상향 존나 생각없이하네 ㅋㅋ [42] 학개롱 2021.02.26 4437 115 감격스러운 핑챙 상향은 왜 아무도 말안함 [2] 오소마츠상 2021.02.26 56 0 가은 이년은 대체 얼마나 강해지려는걸까? [2] ㅇㅇ (61.84) 2021.02.26 51 0 '메이즈 회피' 디자이너릴리벳 2021.02.26 31 0 늒네 45층 가능할까여 [6] ㅇㅇ 2021.02.26 99 0 그래도 재앙이 버프 받으면 써볼순 있겠지? [3] 마망쭈쭈조 2021.02.26 36 0 게임사도 먹고 살아야지 애프터필 2021.02.26 26 0 회피 패치 따위에 당할 팬드가 아니다! [6] 팬드라군이_출동하면_어떨까 2021.02.26 81 0 "Special 한 Agent. 되고 싶습니까?" [1] 인상깊은이름 2021.02.26 83 0 각유빈이 상향되면 나는...? [3] 블루아카이브 2021.02.26 78 0 이거 대로 출첵 이틀 연장해주면 [2] ㅇㅇ (112.167) 2021.02.26 72 0 103RDTHANKS 쿠폰 유출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6] ㅇㅇ (163.152) 2021.02.26 279 -6 난 각등이로 행복카사하고 있는데 ㅇㅇ 2021.02.26 55 0 8디펜덱 하고싶다 유유칼믹 2021.02.26 2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6 09:0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