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커도 상향하니까 어쨌든 여전히 스나 기용은 해야되는데


스나가 강소영 팬드 각수연 릴리 온갖거 쳐맞고 뒤지는 게임이라


참 갑갑하네


레인저는 그래도 근 몇달간 존나 쎄기라도 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