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인물들이 각등이 -건-에서 후열 씹창내는 수류탄으로 쓴다던데
아직 템 안맞춰서 그런가 적 몰려있는데에 오히려 수류탄으로 썼다가 각서윤 각힐데 기타 등등 잡지도 못하고 출격하자마자 다굴 쳐맞고 뒤지는데

오히려 pve에서 오토로 걍 전열 소환해서 힐러 하나 붙여놓으면 혼자 딜지분 다 쳐먹는 깡패라 좋은데
다른 애들 20~30만씩 딜 지분 가져갈 때 혼자 90~100만씩 쳐먹는 딜돼지임
각수연은 대공몹은 잘잡지만 지상딜은 좀 아쉬운데 각등이는 좆같은 독장판 같은거만 아니면 딜 잘 뽑더라

각서윤 없어서 그런진 몰라도 각등이 받고나서 행복카사 중임
1분 내 깨는 메달작 할 때 각등이 덕 많이 봤음


각등이 애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