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디펜더 버프 + 회피캐 버프 = ? ㅇㅇ (221.150)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57 작성일 2021-02-26 09:00:36 https://arca.live/b/counterside/21991816 나유빈 너 설마..?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카붕스 2021-02-26 09:00:59 노유빈은 퓨어탱 아니라 디펜상향은 못받을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회피 스커들 확 뜨면 또 대격변나겠네 [4] 1q2w3 2021.02.26 70 0 삼일절에 이터 3만1천 뿌리면 월초 주화 사야지 [1] DButton 2021.02.26 46 0 각힐은 엄청 상향된거네 [4] ㅇㅇ (211.236) 2021.02.26 172 0 굳이 디펜더 중에서 탱킹을 위주로하는 캐릭이라고 써놨는데 왜 자꾸 각유빈얘기함 ㅋㅋ [13] Zabanya 2021.02.26 119 0 가은이 5번째 상향안이나 상상해보자 [3] 익명_MpCmm 2021.02.26 45 0 내가 본 여태까지의 챈럼들 캐릭 평가 [6] Patriot 2021.02.26 175 0 쿠폰 번호 어디에서 찾은거임? [11] 겨울 2021.02.26 159 0 보통 융합핵 1주일에 몇개정도씩 수급되지? [2] hk123 2021.02.26 68 0 밸패 예고 뜨니까 가챠계획 머리아파지네 [1] 밥은먹고다니냐 2021.02.26 57 0 내가 누구?? [2] 뜨물 2021.02.26 63 2 이러면 제인도우 어린이랑 레이싱 강소영 포기해야하나 ㅇㅇ 2021.02.26 39 0 버자드 다연장 상향 ㄹㅇ 기대된다 [1] 에트리안 2021.02.26 52 0 개씨발 어이없네ㅋㅋ [7] 류드말랑카우 2021.02.26 150 -2 이거 매출 15위 더 가나 [3] 베버 2021.02.26 139 0 그럼 이제 여기서 안 나가도 되나? 죽지않고 2021.02.26 29 0 연장안해줘도 하긴할건데 ㅇㅇ (124.50) 2021.02.26 36 0 1년뒤 가은 예상 [1] ㅇㅇ 2021.02.26 35 0 이제 명중셋이 재평가될 날이 왔군 [1] 천상의주사위 2021.02.26 64 0 버자드가 개깝치고다니는 스커들 개팰듯,, [2] ㅇㅇ 2021.02.26 69 0 근데 디펜더 약세는 팬드 강소영이 주원인 아니냐 [2] 마망쭈쭈조 2021.02.26 98 0 공익새끼 지금도 지랄인데 상향되면 얼마나 지랄일지 너무 두렵다 [1] ㅇㅇ 2021.02.26 28 0 공익 상향은 회피밖에 없지않냐 [13] 탑솔 2021.02.26 82 -1 이제 시영눈나 성능3코스커라인 입성 가능하냐? 노시롱 2021.02.26 37 0 디펜더 버프 + 회피캐 버프 = ? [1] ㅇㅇ (221.150) 2021.02.26 57 0 불속성 효자 [7] 하무망 2021.02.26 58 0 아 진짜라고 [2] 화들짝 2021.02.26 55 1 학교에서 장학금도 들어왔겠다 간나쓰썬 2021.02.26 52 1 아ㅋㅋ성능 안 좋은 얘들도 스킨 풀매수해야겠네 쪼옵쪼옵 2021.02.26 42 0 다음주 업은 저격병이다 [1] 알레아 2021.02.26 28 0 기본 캐릭터랑 파밍캐를 상향하는 갓겜 [2] 죽지않고 2021.02.26 66 0 가은 4번째 상향이다. [6] ㅇㅇ (221.145) 2021.02.26 89 0 걱정인건 나육빈임 [1] 금지어다 2021.02.26 63 0 저를 1룡인이라고 불러주시겠어요? ㅇㅇ (222.98) 2021.02.26 38 3 요즘 카붕이쉑들은 말이야 두돈반도 모르지? [4] 미야 2021.02.26 104 1 제인도우는 일단 구관검부터 이기고와야되는데ㅋㅋ [4] 글레어 2021.02.26 96 0 2천 주화로 스킨 막차 탈건데 머가 좋을까 ? [6] 군침도는군밤 2021.02.26 77 0 나는 아이템 가챠 규제 이야기할때 그게 화남 [7] zkamcc 2021.02.26 88 0 소림이 상향해 [2] 니말이맞아 2021.02.26 73 0 아 각서윤 너무 사긴데 [6] hk123 2021.02.26 168 0 기어 맞추러 간다 [5] 류드말랑카우 2021.02.26 98 0 핑챙 쓰고싶다.. [1] Ligeia 2021.02.26 63 2 스포?) 이제야 주시영 카린 심정이 이해가 된다 ㅇㅇ (175.126) 2021.02.26 79 0 개인적으로 이번상향기대되는놈들 [6] 노드왕 2021.02.26 70 0 박상연 민심테스트로 념글이 되네 수램 2021.02.26 33 0 생각해보니 하운드도 상향인가? ㅇㅇ (211.204) 2021.02.26 2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6 09:0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