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굳이 디펜더 중에서 탱킹을 위주로하는 캐릭이라고 써놨는데 왜 자꾸 각유빈얘기함 ㅋㅋ Zabany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18 작성일 2021-02-26 09:02:00 https://arca.live/b/counterside/21991906 걔가 탱킹을 위주로하는애는 아니잖아 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중국몽죄인 2021-02-26 09:02:18 ㅇㅇ (211.236) 2021-02-26 09:02:24 삭제 수정 회피도 상향한대잖어 펼쳐보기▼ Zabanya 2021-02-26 09:02:41 그니까 회피만 상향받는거지 디펜더클래스 상향은 못받는다고 펼쳐보기▼ ㅇㅇ (211.236) 2021-02-26 09:03:28 삭제 수정 과연 누구말이 맞을것인가 펼쳐보기▼ Zabanya 2021-02-26 09:03:58 사실 나와봐야알겠지 각힐 각유빈 둘다 좋아하는 캐릭이라 딱히 상관없음 근데 펼쳐보기▼ ㅇㅇ (211.236) 2021-02-26 09:04:20 삭제 수정 아아 거기까지만 해 펼쳐보기▼ 물리법칙 2021-02-26 09:02:30 그거 안보고 밑에 고코스트 탱커만 봄 펼쳐보기▼ 콜드브루 2021-02-26 09:02:31 각유빈은 능욕이 주포지션이지 ㅋㅋ 펼쳐보기▼ 유유칼믹 2021-02-26 09:02:31 상연이도 그렇게 생각한다면 말이지 펼쳐보기▼ 팬드라군이_출동하면_어떨까 2021-02-26 09:02:54 디펜더 패치 안줘도 회피 공식 상향은 무조건 받게 돼 있잖음 펼쳐보기▼ Zabanya 2021-02-26 09:03:17 자꾸 애들이 상향 두배로 받는다고 걱정하길래 펼쳐보기▼ ㅇㅇ (58.121) 2021-02-26 09:03:14 삭제 수정 앞에서 버티는 캐릭인데 탱이라고 칠 수도 있는거지 펼쳐보기▼ ㅇㅇ (39.120) 2021-02-26 09:11:14 삭제 수정 회피탱커도 앞에서 어그로 끌고 맞아주는 탱킹역할 하는 탱커는 맞음 그러니까 이유미 경정님도 포함되는거 맞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직 리브 코인 안탄 흑우 없제? [1] ㅇㅇ 2021.02.26 76 0 이게 게임이지 촤드 2021.02.26 32 0 와 씨 뭐야 쿼츠또주네 개좋아 솔라눔 2021.02.26 57 0 개노보니깐 각힐받아되지?? [11] 채소 2021.02.26 150 0 이유미 템세트 추천좀 생회 vs 회회 [1] ㅇㅇ 2021.02.26 39 0 베로니카는 간접 너프인가 [3] 죽지않고 2021.02.26 115 0 그래도 패배 이터 환급 100퍼는 안해주네 [2] 서윤유입 2021.02.26 86 0 가은이 상향 우습게 볼 게 아님 [44] 묘갤러 2021.02.26 3345 98 크...여가부 쒸뽤럼~ 개소리하면댓글담 2021.02.26 37 1 진짜 웃음이 절로 나온다 [3] ㅇㅇ (175.203) 2021.02.26 76 1 구인/구직 날아라 레일리 컨소시움에서 1명 모집중 [9] SNeon 2021.02.26 128 2 시그마 목소리 미친거아님? [3] ㅇㅇ (115.89) 2021.02.26 133 1 760개 ㅋㅋㅋ [2] 류드말랑카우 2021.02.26 56 0 이제 회피가 0티어 유효옵되면 어캐함 [1] ㅇㅇ 2021.02.26 61 0 근데 숨겨진 선물이 뭐야? [3] 뷰룻 2021.02.26 111 0 군머에서 몸비튼지 2주... 다이브 깼다 [1] ㅇㅇ 2021.02.26 42 1 아 잠만 설마 구관검 세팅 바뀌나? [6] 노드왕 2021.02.26 149 0 건틀렛 이건 진짜 치욕스럽겠는데 [5] 110등 2021.02.26 117 0 개노 보니 또 빡치네 졸린개 2021.02.26 51 0 시끄럽군요. 조용하게 만들어 드리죠. [2] ㅇㅇ (222.120) 2021.02.26 67 1 회피 스커들 확 뜨면 또 대격변나겠네 [4] 1q2w3 2021.02.26 70 0 삼일절에 이터 3만1천 뿌리면 월초 주화 사야지 [1] DButton 2021.02.26 46 0 각힐은 엄청 상향된거네 [4] ㅇㅇ (211.236) 2021.02.26 172 0 굳이 디펜더 중에서 탱킹을 위주로하는 캐릭이라고 써놨는데 왜 자꾸 각유빈얘기함 ㅋㅋ [13] Zabanya 2021.02.26 118 0 가은이 5번째 상향안이나 상상해보자 [3] 익명_MpCmm 2021.02.26 44 0 내가 본 여태까지의 챈럼들 캐릭 평가 [6] Patriot 2021.02.26 174 0 쿠폰 번호 어디에서 찾은거임? [11] 겨울 2021.02.26 158 0 보통 융합핵 1주일에 몇개정도씩 수급되지? [2] hk123 2021.02.26 67 0 밸패 예고 뜨니까 가챠계획 머리아파지네 [1] 밥은먹고다니냐 2021.02.26 56 0 내가 누구?? [2] 뜨물 2021.02.26 62 2 이러면 제인도우 어린이랑 레이싱 강소영 포기해야하나 ㅇㅇ 2021.02.26 38 0 버자드 다연장 상향 ㄹㅇ 기대된다 [1] 에트리안 2021.02.26 51 0 개씨발 어이없네ㅋㅋ [7] 류드말랑카우 2021.02.26 149 -2 이거 매출 15위 더 가나 [3] 베버 2021.02.26 138 0 그럼 이제 여기서 안 나가도 되나? 죽지않고 2021.02.26 28 0 연장안해줘도 하긴할건데 ㅇㅇ (124.50) 2021.02.26 35 0 1년뒤 가은 예상 [1] ㅇㅇ 2021.02.26 34 0 이제 명중셋이 재평가될 날이 왔군 [1] 천상의주사위 2021.02.26 63 0 버자드가 개깝치고다니는 스커들 개팰듯,, [2] ㅇㅇ 2021.02.26 68 0 근데 디펜더 약세는 팬드 강소영이 주원인 아니냐 [2] 마망쭈쭈조 2021.02.26 97 0 공익새끼 지금도 지랄인데 상향되면 얼마나 지랄일지 너무 두렵다 [1] ㅇㅇ 2021.02.26 27 0 공익 상향은 회피밖에 없지않냐 [13] 탑솔 2021.02.26 81 -1 이제 시영눈나 성능3코스커라인 입성 가능하냐? 노시롱 2021.02.26 36 0 디펜더 버프 + 회피캐 버프 = ? [1] ㅇㅇ (221.150) 2021.02.26 57 0 불속성 효자 [7] 하무망 2021.02.26 5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6 09:0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