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와 씨 뭐야 쿼츠또주네 개좋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7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디펜더 달고 탱킹 캐릭 아닌애는 어떤애들임?
[6]
81
0
이렇게 퍼주면 아빠는 뭐 먹고살아?
[4]
95
0
회피스커떡상->스나비중커짐->스나저격->
[6]
115
0
와 잭팟!!
[3]
80
0
아...브더 영웅전설이랑 콜라보한다네...
[6]
165
0
드디어 리브 수영복 스킨을 인게임에서 써보겠네
30
0
리브앨런 대사 댕커여움
[4]
80
0
근데 가은 그 코스트치고 십구린건 아님
[1]
68
0
디펜더중 탱킹이 주목적이 아닌놈이 각유빈뿐이잖아
[3]
73
0
근데 각유빈은 참 애매하네
[4]
112
0
패배시 90퍼는 환급해주지 50퍼가머여 ㅋㅋㅋ
[5]
102
0
공익 때문에 글레 포드 만들어야하나
34
0
오르카 상향 왜함?
[4]
118
0
소소하게 스펙올렷더니 전당4 전복나네
44
1
왜 어떤 디펜더 상향 한다고 정확히 명시 안해놨겠냐ㅋㅋㅋ
[4]
133
1
단 하나도빠짐없는
[5]
83
0
하 이거 고민되네
[1]
51
0
그러고보니 가은 지금까지 방어스탯만 오지게 올리긴 했음
[1]
51
0
스충은 씨발 스피릿 쓸때나 주지 누가 기어에 스충을 달아
78
0
포브스 선정 좆같은 게임 1위
[1]
84
0
몬데.. 왜케퍼주는데
35
0
아직 리브 코인 안탄 흑우 없제?
[1]
76
0
이게 게임이지
32
0
와 씨 뭐야 쿼츠또주네 개좋아
58
0
개노보니깐 각힐받아되지??
[11]
150
0
이유미 템세트 추천좀 생회 vs 회회
[1]
39
0
베로니카는 간접 너프인가
[3]
115
0
그래도 패배 이터 환급 100퍼는 안해주네
[2]
86
0
가은이 상향 우습게 볼 게 아님
[44]
3345
98
크...여가부 쒸뽤럼~
37
1
진짜 웃음이 절로 나온다
[3]
76
1
구인/구직
날아라 레일리 컨소시움에서 1명 모집중
[9]
128
2
시그마 목소리 미친거아님?
[3]
133
1
760개 ㅋㅋㅋ
[2]
56
0
이제 회피가 0티어 유효옵되면 어캐함
[1]
61
0
근데 숨겨진 선물이 뭐야?
[3]
111
0
군머에서 몸비튼지 2주... 다이브 깼다
[1]
42
1
아 잠만 설마 구관검 세팅 바뀌나?
[6]
149
0
건틀렛
이건 진짜 치욕스럽겠는데
[5]
117
0
개노 보니 또 빡치네
51
0
시끄럽군요. 조용하게 만들어 드리죠.
[2]
67
1
회피 스커들 확 뜨면 또 대격변나겠네
[4]
70
0
삼일절에 이터 3만1천 뿌리면 월초 주화 사야지
[1]
46
0
각힐은 엄청 상향된거네
[4]
172
0
굳이 디펜더 중에서 탱킹을 위주로하는 캐릭이라고 써놨는데 왜 자꾸 각유빈얘기함 ㅋㅋ
[13]
11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