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개노보니깐 각힐받아되지?? 채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49 작성일 2021-02-26 09:03:30 https://arca.live/b/counterside/21992003 각힐받아야 덜 꼽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ㅁㅁ 2021-02-26 09:03:52 딜딸은 각등이 넘사벽임 펼쳐보기▼ ㅇㅇ (58.232) 2021-02-26 09:04:48 삭제 수정 꼴리는거 받으라고 제발좀... 펼쳐보기▼ 한율 2021-02-26 09:06:30 제발, 눈과 귀좀 열고살자. 각힐과 각등이는 스트라이커랑 디팬더라고 ㅠㅠ 왜 서로 다른 포지션을 비교해. 좆침반 써 제발; 어차피 어느걸받아도 넌 딴거받을껄 하고 아쉬울거니까. 펼쳐보기▼ 채소 2021-02-26 13:43:16 둘중하나주니깐 각힐 각미나랑 주니깐 둘이 비교하지?? 주지도 않는걸 비교해야돼?? 괜히 비교하겠니?보기불편하면 꺼져. 뉴비라고 썻잖아 잘모르니깐 물어보는거지 펼쳐보기▼ 한율 2021-02-26 13:46:04 틱있냐, 니가 뉴비라고 다 실드쳐질꺼라 생각하지말고 검색하는 노력이라도 했으면 이런 질문 안올렸지. 같은 질문하는사람이 얼마나 많으면 니가 올린 첫글에 이렇게 말하겠냐. 궁금한게있으면 물어보기전에 검색해서 확인하고 그래도 모르겠으면 물어보는게 정상이야. 모르는거있다고 판도라상자마냥 다쳐물어보는게 정상이아니라. 내가 불친절한건맞는데 보기불편하먼 꺼지라는 네마인드는 누구한테 조언받을 마인드는 아닌거같은데? 펼쳐보기▼ 채소 2021-02-26 13:48:24 오늘 개노나왔거든? 글읽긴하니? 디펜 버프받고 고코일수록 적용된다는글 안읽니? 난독있니? 펼쳐보기▼ 한율 2021-02-26 13:50:39 그거 다 감안하고 조언해주는거거든? 디펜 버프받는말은 몇달전부터 이슈에있었거든? 그거 받는다고해서 각등이 떡락하고 각힐 떡상하는거 아니거든? 둘이 쓰임세가 다르니 비교하고 자시고할게 없다는 내 말을 안듣고 니말만 쳐볼꺼면 왜물어보냐? 한명은 스커고 한명은 디팬더라고. 유미나는 수류탄이라 상대방 딜러 암살용이고. 힐데는 디팬더라 전열에서서 상대방 공격 막아주는거라고. 이해가 안가? 둘의 캐릭터성이 아에 다르고 이게임은 해당 유닛이 없으면 다른 캐릭으로 대체를 하면 게임이라고. 니가 뉴비라서 몰랐으면 힐데를받아 넌 딱봐도 오토돌리고 구경할상이니. 펼쳐보기▼ 채소 2021-02-26 13:52:23 맞아 나 오토충이야 벞받으니 힐데받아여지 펼쳐보기▼ 한율 2021-02-26 13:52:37 ㅇ 그게 맞음. 펼쳐보기▼ 채소 2021-02-26 13:48:58 틱은 지금글에서 어울리기나하니? 정신병있니? 펼쳐보기▼ 한율 2021-02-26 13:51:18 정신병은 남글은 읽지도 않고 지 기분나쁜거만 티내는 너구요; 나는 니 궁금한거 속시원하게 알려주는거구요. 정신줄놨니?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렇게 퍼주면 아빠는 뭐 먹고살아? [4] 블루아카이브 2021.02.26 95 0 회피스커떡상->스나비중커짐->스나저격-> [6] ㅇㅇ 2021.02.26 115 0 와 잭팟!! [3] 옐리나 2021.02.26 80 0 아...브더 영웅전설이랑 콜라보한다네... [6] 님얼굴비매너 2021.02.26 165 0 드디어 리브 수영복 스킨을 인게임에서 써보겠네 으으으 2021.02.26 30 0 리브앨런 대사 댕커여움 [4] 에랭이 2021.02.26 80 0 근데 가은 그 코스트치고 십구린건 아님 [1] 탑솔 2021.02.26 67 0 디펜더중 탱킹이 주목적이 아닌놈이 각유빈뿐이잖아 [3] 물리법칙 2021.02.26 73 0 근데 각유빈은 참 애매하네 [4] 엘빅이 2021.02.26 112 0 패배시 90퍼는 환급해주지 50퍼가머여 ㅋㅋㅋ [5] ㅇㅇ (222.120) 2021.02.26 102 0 공익 때문에 글레 포드 만들어야하나 ㅇㅇ 2021.02.26 34 0 오르카 상향 왜함? [4] ㅇㅇ (112.145) 2021.02.26 118 0 소소하게 스펙올렷더니 전당4 전복나네 류드넬라 2021.02.26 43 1 왜 어떤 디펜더 상향 한다고 정확히 명시 안해놨겠냐ㅋㅋㅋ [4] BAT3 2021.02.26 133 1 단 하나도빠짐없는 [5] 마에스트로 2021.02.26 83 0 하 이거 고민되네 [1] 통피차단해서반고닉 2021.02.26 51 0 그러고보니 가은 지금까지 방어스탯만 오지게 올리긴 했음 [1] 스노우랫 2021.02.26 51 0 스충은 씨발 스피릿 쓸때나 주지 누가 기어에 스충을 달아 류드말랑카우 2021.02.26 78 0 포브스 선정 좆같은 게임 1위 [1] 캬루루룽 2021.02.26 84 0 몬데.. 왜케퍼주는데 모우린호 2021.02.26 34 0 아직 리브 코인 안탄 흑우 없제? [1] ㅇㅇ 2021.02.26 76 0 이게 게임이지 촤드 2021.02.26 32 0 와 씨 뭐야 쿼츠또주네 개좋아 솔라눔 2021.02.26 57 0 개노보니깐 각힐받아되지?? [11] 채소 2021.02.26 149 0 이유미 템세트 추천좀 생회 vs 회회 [1] ㅇㅇ 2021.02.26 38 0 베로니카는 간접 너프인가 [3] 죽지않고 2021.02.26 114 0 그래도 패배 이터 환급 100퍼는 안해주네 [2] 서윤유입 2021.02.26 85 0 가은이 상향 우습게 볼 게 아님 [44] 묘갤러 2021.02.26 3344 98 크...여가부 쒸뽤럼~ 개소리하면댓글담 2021.02.26 36 1 진짜 웃음이 절로 나온다 [3] ㅇㅇ (175.203) 2021.02.26 75 1 구인/구직 날아라 레일리 컨소시움에서 1명 모집중 [9] SNeon 2021.02.26 127 2 시그마 목소리 미친거아님? [3] ㅇㅇ (115.89) 2021.02.26 132 1 760개 ㅋㅋㅋ [2] 류드말랑카우 2021.02.26 55 0 이제 회피가 0티어 유효옵되면 어캐함 [1] ㅇㅇ 2021.02.26 60 0 근데 숨겨진 선물이 뭐야? [3] 뷰룻 2021.02.26 110 0 군머에서 몸비튼지 2주... 다이브 깼다 [1] ㅇㅇ 2021.02.26 41 1 아 잠만 설마 구관검 세팅 바뀌나? [6] 노드왕 2021.02.26 148 0 건틀렛 이건 진짜 치욕스럽겠는데 [5] 110등 2021.02.26 116 0 개노 보니 또 빡치네 졸린개 2021.02.26 50 0 시끄럽군요. 조용하게 만들어 드리죠. [2] ㅇㅇ (222.120) 2021.02.26 67 1 회피 스커들 확 뜨면 또 대격변나겠네 [4] 1q2w3 2021.02.26 69 0 삼일절에 이터 3만1천 뿌리면 월초 주화 사야지 [1] DButton 2021.02.26 45 0 각힐은 엄청 상향된거네 [4] ㅇㅇ (211.236) 2021.02.26 171 0 굳이 디펜더 중에서 탱킹을 위주로하는 캐릭이라고 써놨는데 왜 자꾸 각유빈얘기함 ㅋㅋ [13] Zabanya 2021.02.26 118 0 가은이 5번째 상향안이나 상상해보자 [3] 익명_MpCmm 2021.02.26 4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6 09: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