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런짤도 있더라고
지금 성능이 이미 회피하면 이기고 못하면 지는 극단적인 캐릭이라
만약 회피못해도 버티게 되면 존나 좋아지긴 하겠지
근데 회피 못하면 6코낭비로 게임 터지는것도 사실이라
요즘 채용률이 옛날 같지 않기도함
노벤인데 니가와 억제가 안되는것만 봐도 잡을만 하다는 뜻이겠지
캐릭 자체가 성능을 뭘 건들기가 너무 애매함
이게 다 좆같은 감나빗 캐릭이라서 그럼

이런짤도 있더라고
지금 성능이 이미 회피하면 이기고 못하면 지는 극단적인 캐릭이라
만약 회피못해도 버티게 되면 존나 좋아지긴 하겠지
근데 회피 못하면 6코낭비로 게임 터지는것도 사실이라
요즘 채용률이 옛날 같지 않기도함
노벤인데 니가와 억제가 안되는것만 봐도 잡을만 하다는 뜻이겠지
캐릭 자체가 성능을 뭘 건들기가 너무 애매함
이게 다 좆같은 감나빗 캐릭이라서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