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마 (버프 전) - 아니 저딴 사기캐가 나오네, 씹사기 확정, 스킬셋이 개사기다

베로니카 - 4코 솔저? 못 써먹겠네 3코면 적당할 듯

이유리 - 다른 레인저들이 너무 출중해서 안 쓰일 듯 그냥 무난한 것 같음

각서윤 - 구릴 수가 없는 스킬셋

각서윤 밸패 - 이제야 6코값 할 듯 / 6코값도 못 하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