걔네가 스나 나오는 족족 잘라먹으니까

로자 야누스 이유리만 쓰면서 스커 나오면 걔네한테 스커피 달아놓고 쓰니까

디펜더는 뭘 하건 무조건 쳐맞을수밖에 없던거잖음

팬드 강소영이 만악의 근원임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