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애초에 체력 100 10퍼 10 최대 피해는 예시임 1q2w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80 작성일 2021-02-26 09:57:53 https://arca.live/b/counterside/21995165 알기 쉽게 표현한거잖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ㅇㅇ 2021-02-26 09:58:43 30퍼라쳐도 로자로 세대는 맞춰야함 ㅋㅋ 펼쳐보기▼ 1q2w3 2021-02-26 09:59:59 그정도는 해줘야 탱커아닐까요 펼쳐보기▼ ㅇㅇ (220.85) 2021-02-26 10:00:40 삭제 수정 그럼 이제 그걸 뭐로잡는데 지금도 야누스 로자 명중아니면 답도없는데 펼쳐보기▼ 1q2w3 2021-02-26 10:01:09 한 50퍼 제한으로 나오겠지뭐 펼쳐보기▼ ㅇㅇ 2021-02-26 10:05:39 각힐이 유효타격수 1흡수 + 피제한 30퍼라고 치면 로자는 뒷열 하나밖에 못자르는거임.. 각힐한테는 딜 박지도 못하는거고 펼쳐보기▼ 감귤농장 2021-02-26 09:59:16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결국 하랍은 버프없내 [2] 관리국총병 2021.02.26 59 0 협력전/격전 나 몬가 버그걸린거같은데 [6] 소라고동5805 2021.02.26 121 0 구관검 공속템임? [2] 야치 2021.02.26 106 0 지금 생각해보면 채용 패키지 산거 1주년 뽑기에 꼴은게 넘 아깝네 으으으 2021.02.26 56 0 디팬상향먹고 다음에나올신캐 [6] 광란 2021.02.26 82 0 근데 회피는 삭제했으면좋겠음 [3] 물리법칙 2021.02.26 79 0 허허... 2차대전때 오토옹은 [4] byute 2021.02.26 52 0 이터부분 개선 많이된거임? [4] 요마와리 2021.02.26 145 0 카사좆망겜임? [8] ㅇo 2021.02.26 159 0 가은 상향안 Alqoe 2021.02.26 25 0 공익새끼 온갖 애미뒤진건 지 혼자 다 들고 있는데 [13] 마망쭈쭈조 2021.02.26 222 1 유빈 회피못하면 진다는것도 좀 [1] 탑솔 2021.02.26 76 0 다이브 45 아무리 해도 못잡겠는데 초기화권 2개 다 써도됨? [16] ㅇㅇ 2021.02.26 160 0 근데 디펜더가 상향되면 니가와가 더 주류를 이루겠네 [4] ㅇㅇ (182.212) 2021.02.26 93 0 유입이 보기에 지금 상연금태듀오 하는거 럭키돈부리급인데 [7] ㅇㅇ 2021.02.26 105 2 이번 회피패치로 운빨메타 좀 완화시키는거 같은데 [5] 엘빅이 2021.02.26 106 0 뭐노 각유빈 특수기 도발 어디갔노 [3] ㅇㅇ (163.152) 2021.02.26 213 0 뉴디트만들러간다 ㅅㅂ ㅋㅋ [1] 류드는아가야 2021.02.26 62 0 스홀형님 이제 방패병보다 좋아지겠지? [1] ㅇㅇ 2021.02.26 65 0 근데 셋바튜바 천장 생기면 [3] 카붕이 2021.02.26 60 0 늒네들한테 아인&츠바이 수시로 먹으라는 놈들 주리를 틀어야함 [5] ㅅㄴㅇ 2021.02.26 193 2 생각해보니 재밌는게 [1] 백발덕후 2021.02.26 35 1 타이탄 궁극기 ㄷㄷㄷㄷㄷㄷ Wintera 2021.02.26 46 0 애초에 체력 100 10퍼 10 최대 피해는 예시임 [6] 1q2w3 2021.02.26 80 0 이거 자계에서도 뜨는구나 알레아 2021.02.26 63 1 나유빈은 필요악이다 [8] 던붕이 2021.02.26 147 0 카사챈도 누가 총대매서 스비에 커피트럭 보내자 [1] ㅇㅇ (112.145) 2021.02.26 84 3 리세계 가격 개떡락 했네 [3] 류드말랑카우 2021.02.26 205 0 흑힐도 떡상가냐? ㅇㅇ (222.239) 2021.02.26 28 0 나유빈 디펜더 상향안에 포함됨 니말이맞아 2021.02.26 66 2 ㅎㅎ [5] 배박이겸총박이 2021.02.26 69 6 제발 다음주 양하림 픽업 제발 다음주 양하림 픽업 ㅇㅇ (175.124) 2021.02.26 43 0 타이탄 궁극기 만든다면 뭐가 좋을까? [8] 텁냥판팟 2021.02.26 79 0 ✋질문 신임 ceo 선택권 한 장 남았는데 존버? [2] ㅇㅇ (125.130) 2021.02.26 119 0 와 스커 상향되면 이수연은 더 떡상하겠네 [2] ㅇㅇ (121.170) 2021.02.26 172 1 공익새끼 스킬 한번 피하면 다음 스킬 쿨 돌기전에 야누스 로자 다 떨구는게 ㄹㅇ ;;; [2] ㅇㅇ 2021.02.26 62 0 ㅎㅎ 배박이겸총박이 2021.02.26 31 1 디펜 스나 같이 쓰라는 계시인것 같긴 함 [3] 에트리안 2021.02.26 44 0 아니.. 우편함에 이게 뭐.. [6] 어스퀘이크 2021.02.26 138 0 오 공지 안봤으면 쿠폰 모를뻔했노 HOGAMGONIC 2021.02.26 48 0 하랍 픽업에서 쥬화천을 노려볼까 [5] 간나쓰썬 2021.02.26 77 0 침식체분들 오늘 개노 정도면 [2] kkkaaa 2021.02.26 72 0 셋바 1000개러 원하는옵션선택하냐? [4] ㅇㅇ (110.12) 2021.02.26 57 0 그러네시발 고코디펜 하나더있노ㅋㅋㅋㅋㅋㅋㅋㅋ [3] 캬루루룽 2021.02.26 153 2 스탯 계산식은 좀 공개했으면 좋겠다 탑솔 2021.02.26 2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6 10:0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