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터부분 개선 많이된거임? 요마와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44 작성일 2021-02-26 09:59:33 https://arca.live/b/counterside/21995263 많이된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켄타레반스톨 2021-02-26 10:00:01 저 패치 그대로 넘어오면 확연히 개선될걸 자연회복에 회복 총량도 늘어나는데 펼쳐보기▼ 메사이어 2021-02-26 10:00:21 저 패치를 그대로 한다고 하면 좋아지는건 확실할듯 펼쳐보기▼ ㅇㅇ 2021-02-26 10:00:30 자연회복 + 추가 회복 주는거니 프리코네급일듯 펼쳐보기▼ 맘스땃쥐 2021-02-26 10:00:31 회복량 늘린다는데 맞겠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뉴비패스 꼭질러야함? [7] 늜 2021.02.26 164 0 유나도 공평하게 자기몸 불태우는데 [1] ㅇㅇ (112.172) 2021.02.26 55 0 전당3 막보 간드아아아 [2] 빈츠 2021.02.26 35 0 나공익은 니가와 필요악이라고 봐주면 안됨 [8] 탑솔 2021.02.26 117 0 컨소시엄 vs 오토블핑준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163.152) 2021.02.26 28 -3 1주년 뉴비 전당2 깼다 ㅅㅅ 신짱 2021.02.26 41 0 근데 생각해보니까 디펜더 스커 같이 써야하나 [1] 에트리안 2021.02.26 60 0 설 배경 브금 원래 있던거구나 ㅇㅇ 2021.02.26 36 0 솔직히 난 캐릭 너프,버프 해주는게 제일맘에듬 [3] ㅇㅇ (110.15) 2021.02.26 90 0 나유빈 부식 자기 타워에도 들어가면 버프해줘도 ㅇㅈ함 [2] 마망쭈쭈조 2021.02.26 83 1 샤오린이 실험체시절 악몽때문에 잠이 안온다고하면 어케함? [4] 탄산수 2021.02.26 91 0 금태상연이 지금 운영 잘하는건 모르겠고 [1] 류드말랑카우 2021.02.26 57 0 정보 공식유튜브)사장님을 위한 컨소시엄에 대한 모든것! [카운터사이드] [12] DButton 2021.02.26 2326 50 건틀렛 플4 올라간건 좋은데 [1]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2.26 74 0 뉴비들 아인 츠바이는 꼭 먹고 가야지 [2] ㅇㅇ (119.196) 2021.02.26 120 0 뭐? 스커 상향이라고? [2] 볼팅드라이버 2021.02.26 90 0 결국 하랍은 버프없내 [2] 관리국총병 2021.02.26 59 0 협력전/격전 나 몬가 버그걸린거같은데 [6] 소라고동5805 2021.02.26 120 0 구관검 공속템임? [2] 야치 2021.02.26 105 0 지금 생각해보면 채용 패키지 산거 1주년 뽑기에 꼴은게 넘 아깝네 으으으 2021.02.26 56 0 디팬상향먹고 다음에나올신캐 [6] 광란 2021.02.26 81 0 근데 회피는 삭제했으면좋겠음 [3] 물리법칙 2021.02.26 78 0 허허... 2차대전때 오토옹은 [4] byute 2021.02.26 52 0 이터부분 개선 많이된거임? [4] 요마와리 2021.02.26 144 0 카사좆망겜임? [8] ㅇo 2021.02.26 158 0 가은 상향안 Alqoe 2021.02.26 24 0 공익새끼 온갖 애미뒤진건 지 혼자 다 들고 있는데 [13] 마망쭈쭈조 2021.02.26 221 1 유빈 회피못하면 진다는것도 좀 [1] 탑솔 2021.02.26 75 0 다이브 45 아무리 해도 못잡겠는데 초기화권 2개 다 써도됨? [16] ㅇㅇ 2021.02.26 159 0 근데 디펜더가 상향되면 니가와가 더 주류를 이루겠네 [4] ㅇㅇ (182.212) 2021.02.26 92 0 유입이 보기에 지금 상연금태듀오 하는거 럭키돈부리급인데 [7] ㅇㅇ 2021.02.26 104 2 이번 회피패치로 운빨메타 좀 완화시키는거 같은데 [5] 엘빅이 2021.02.26 105 0 뭐노 각유빈 특수기 도발 어디갔노 [3] ㅇㅇ (163.152) 2021.02.26 212 0 뉴디트만들러간다 ㅅㅂ ㅋㅋ [1] 류드는아가야 2021.02.26 61 0 스홀형님 이제 방패병보다 좋아지겠지? [1] ㅇㅇ 2021.02.26 64 0 근데 셋바튜바 천장 생기면 [3] 카붕이 2021.02.26 59 0 늒네들한테 아인&츠바이 수시로 먹으라는 놈들 주리를 틀어야함 [5] ㅅㄴㅇ 2021.02.26 192 2 생각해보니 재밌는게 [1] 백발덕후 2021.02.26 34 1 타이탄 궁극기 ㄷㄷㄷㄷㄷㄷ Wintera 2021.02.26 45 0 애초에 체력 100 10퍼 10 최대 피해는 예시임 [6] 1q2w3 2021.02.26 80 0 이거 자계에서도 뜨는구나 알레아 2021.02.26 62 1 나유빈은 필요악이다 [8] 던붕이 2021.02.26 146 0 카사챈도 누가 총대매서 스비에 커피트럭 보내자 [1] ㅇㅇ (112.145) 2021.02.26 83 3 리세계 가격 개떡락 했네 [3] 류드말랑카우 2021.02.26 205 0 흑힐도 떡상가냐? ㅇㅇ (222.239) 2021.02.26 2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6 10:0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