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층 보상이 ㅈㄴ 좋아보이는데 아무리 꼴박해도 안됨 ㅇㅇ..
리세계라 다이브 초기화권 2개 있는데 걍 44층까지만 보상 2번 먹고 초기화 돌린담에 초기화권 새로 받는게 나음?
아니면 걍 존버해서 초기화권 1개 날리고 나중에 45층 보상 다타먹는게 나음?
45층 보상이 ㅈㄴ 좋아보이는데 아무리 꼴박해도 안됨 ㅇㅇ..
리세계라 다이브 초기화권 2개 있는데 걍 44층까지만 보상 2번 먹고 초기화 돌린담에 초기화권 새로 받는게 나음?
아니면 걍 존버해서 초기화권 1개 날리고 나중에 45층 보상 다타먹는게 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