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샤오린이 실험체시절 악몽때문에 잠이 안온다고하면 어케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91
작성일
댓글
[4]
데몬타입류드밀라
ㅇㅇ (110.15)
삭제
수정
ㅇㅇ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50쿼츠에 2천이터면 살만함??
[10]
120
0
아 썸네일 시그마길래 존나 기대하면서 눌렀는데
[1]
129
0
나 진짜 궁금한게
[2]
48
0
✋질문
이거 그럼 선택권 존버각임?
[1]
82
0
컨소시엄 이름을 굳이 모자이크 할필요까지있나
[1]
88
0
건틀렛
잘모르겠다 일단 패치하고 불타도 될것같긴한데 불안요소가 많음
[1]
85
0
스홀형 상향 얼마나 되는지에 따라 종신간다
[1]
63
2
동영상 보다가 터졌다 ㅋㅋㅋㅋㅋ
[42]
3866
72
리세계2~3만원이면 어떤캐릭있는거살수있나요 늅입니다
[9]
104
0
대회
마감)우리 카사마인드대회에도 참가해주지 안을래오....?
[25]
1911
37
✋질문
겐지 여고생 코인 타도댐?
[1]
56
0
다음 패치는 안티셋옵 변경입니다
[1]
50
0
ㄹㅇ 타워카운터 일반캐로몇개더나와야함
32
0
✋질문
뉴비패스 꼭질러야함?
[7]
164
0
유나도 공평하게 자기몸 불태우는데
[1]
55
0
전당3 막보 간드아아아
[2]
36
0
나공익은 니가와 필요악이라고 봐주면 안됨
[8]
117
0
컨소시엄 vs 오토블핑준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8
-3
1주년 뉴비 전당2 깼다 ㅅㅅ
41
0
근데 생각해보니까 디펜더 스커 같이 써야하나
[1]
60
0
설 배경 브금 원래 있던거구나
36
0
솔직히 난 캐릭 너프,버프 해주는게 제일맘에듬
[3]
90
0
나유빈 부식 자기 타워에도 들어가면 버프해줘도 ㅇㅈ함
[2]
84
1
샤오린이 실험체시절 악몽때문에 잠이 안온다고하면 어케함?
[4]
91
0
금태상연이 지금 운영 잘하는건 모르겠고
[1]
57
0
정보
공식유튜브)사장님을 위한 컨소시엄에 대한 모든것! [카운터사이드]
[12]
2327
50
건틀렛
플4 올라간건 좋은데
[1]
74
0
뉴비들 아인 츠바이는 꼭 먹고 가야지
[2]
120
0
뭐? 스커 상향이라고?
[2]
91
0
결국 하랍은 버프없내
[2]
59
0
협력전/격전
나 몬가 버그걸린거같은데
[6]
120
0
구관검 공속템임?
[2]
106
0
지금 생각해보면 채용 패키지 산거 1주년 뽑기에 꼴은게 넘 아깝네
56
0
디팬상향먹고 다음에나올신캐
[6]
82
0
근데 회피는 삭제했으면좋겠음
[3]
79
0
허허... 2차대전때 오토옹은
[4]
52
0
이터부분 개선 많이된거임?
[4]
145
0
카사좆망겜임?
[8]
159
0
가은 상향안
25
0
공익새끼 온갖 애미뒤진건 지 혼자 다 들고 있는데
[13]
222
1
유빈 회피못하면 진다는것도 좀
[1]
76
0
다이브 45 아무리 해도 못잡겠는데 초기화권 2개 다 써도됨?
[16]
160
0
근데 디펜더가 상향되면 니가와가 더 주류를 이루겠네
[4]
93
0
유입이 보기에 지금 상연금태듀오 하는거 럭키돈부리급인데
[7]
105
2
이번 회피패치로 운빨메타 좀 완화시키는거 같은데
[5]
1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