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동영상 보다가 터졌다 ㅋㅋㅋㅋㅋ 베버 추천 72 비추천 0 댓글 42 조회수 3866 작성일 2021-02-26 10:02:43 https://arca.live/b/counterside/21995429 새시대 씨발 ㅋㅋㅋㅋㅋ 추천! 7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2] 감사합니당당 2021-02-26 10:02:59 허러터진전역맨 2021-02-26 10:03:06 KIRAREKI 2021-02-26 10:03:09 뉴에이짘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갓디언금태일즈 2021-02-26 10:03:10 던붕이 2021-02-26 10:03:11 Relic 2021-02-26 10:03:12 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Wintera 2021-02-26 10:03:13 ㅅㄴㅇ 2021-02-26 10:03:18 ㅇㅇ 2021-02-26 10:03:20 Eizen 2021-02-26 10:03:20 그 저기... 거기에 왜 있습니까? 펼쳐보기▼ 마에스트로 2021-02-26 10:03: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즐기는자 펼쳐보기▼ 네모네모 2021-02-26 10:03:30 데몬타입류드밀라 2021-02-26 10:03:34 씨발 미쳣ㄴㄱㅋㅋ 펼쳐보기▼ 감귤농장 2021-02-26 10:03:34 뉴에이지네 펼쳐보기▼ 볼팅드라이버 2021-02-26 10:03:35 메사이어 2021-02-26 10:03:48 ㅇㅇ 2021-02-26 10:03:55 *수정됨 금태 게이야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푸라임 2021-02-26 10:04:08 이게 숨겨져 있었네 ㅋㅋㅋㅋㅋㅋ 역시 즐기는자 모드는 무섭다! 펼쳐보기▼ Hiten 2021-02-26 10:04:44 ㅇㅇ (61.98) 2021-02-26 10:05:05 삭제 수정 이스터에그네 ㅋㅋㅋㅋ 펼쳐보기▼ 말랑말랑조랑말 2021-02-26 10:05:14 신화 2021-02-26 10:05:42 촤드 2021-02-26 10:06:06 즐기는자 펼쳐보기▼ DButton 2021-02-26 10:06:35 ㄱㄴㄱㄴ 2021-02-26 10:07:19 탕건 2021-02-26 10:10:44 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쉭이 2021-02-26 10:16:31 회오리감자 2021-02-26 10:26:57 빵빵레후 2021-02-26 10:31:09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역병전파자습근평 2021-02-26 10:42:03 불지옥카사 2021-02-26 10:42:47 새 시대 펼쳐보기▼ 볼있는마우스 2021-02-26 10:46:31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2-26 10:50:30 이제 ㄹㅇ 즐기는 자 모드라 협박이 안 통해 펼쳐보기▼ ㅇㅇ 2021-02-26 10:57:33 비비렌 2021-02-26 10:58:18 뉴---에이지 갓소설입니다 꼭보세요 펼쳐보기▼ 소닉 2021-02-26 10:58: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모노크롬 2021-02-26 11:09:27 동영상 볼땐 못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Kyria 2021-02-26 11:24:58 뉴에이지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2-26 11:44:37 아크파이브 2021-02-26 12:02:44 뉴에이지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Reto 2021-02-26 14:59:26 아니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쮸쮸빵빵 2021-02-26 16:30:14 카사의 그 분과는 다릅니다.유금태가 쓴 소설입니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컨소 영상 나왔따 [3] 센시아 2021.02.26 82 1 요거 효율좋나여 [5] ㅇㅇ 2021.02.26 130 0 두리안이 느끼한가? [1] ㅇㅇ 2021.02.26 31 0 사실 이번 밸패 라인업 보고 든 생각 [4] 스노우랫 2021.02.26 152 0 근데 공익보다 니가와가 더 좆같다고 하는거 이해 진짜 안가는데 [17] 마망쭈쭈조 2021.02.26 152 1 나도 이터 부분 개선점에 대해선 좀 꺼림칙함 우리엄마소윤 2021.02.26 68 0 타이탄 상향 제대로 받으면 메사이어 2021.02.26 41 0 너무 강해져 버렸따 [1] ㅇㅇ 2021.02.26 80 1 디펜더 강화 패치의 최대 간접 수혜자....jpg [6] ㅇㅇ 2021.02.26 250 3 나공익,좆데 상향 받을 걸 생각하니까 두렵다 [2] ㅇㅇ 2021.02.26 69 0 니가와에서 나유빈 넣는건 미러전 이기려고 넣는거 아님? [2] ㅇㅇ (58.121) 2021.02.26 60 0 건틀렛 건에서 각힐 리더로 오토 돌리다가 웃겼던 경험 [8] ㅁㅁ 2021.02.26 191 3 협력전 오르카ㅋㅋㅋ [6] DButton 2021.02.26 152 6 이거 협력전 오르카 밈 가져온건가 ㅋㅋㅋㅋㅋㅋ [35] DisplayPort 2021.02.26 2718 60 전당 3-3 도움좀 Such 2021.02.26 125 0 수시채용으로 아인츠바이 먹으라는게 개소리인 이유 [4] ㅇㅇ (119.196) 2021.02.26 160 0 50쿼츠에 2천이터면 살만함?? [10] 학개롱 2021.02.26 120 0 아 썸네일 시그마길래 존나 기대하면서 눌렀는데 [1] 마망쭈쭈조 2021.02.26 130 0 나 진짜 궁금한게 [2] Alqoe 2021.02.26 48 0 ✋질문 이거 그럼 선택권 존버각임? [1] 이러면 2021.02.26 83 0 컨소시엄 이름을 굳이 모자이크 할필요까지있나 [1] ㅇㅇ (211.236) 2021.02.26 89 0 건틀렛 잘모르겠다 일단 패치하고 불타도 될것같긴한데 불안요소가 많음 [1] 류드는아가야 2021.02.26 85 0 스홀형 상향 얼마나 되는지에 따라 종신간다 [1] 엘빅이 2021.02.26 63 2 동영상 보다가 터졌다 ㅋㅋㅋㅋㅋ [42] 베버 2021.02.26 3866 72 리세계2~3만원이면 어떤캐릭있는거살수있나요 늅입니다 [9] ㅇㅇㅇ (222.121) 2021.02.26 104 0 대회 마감)우리 카사마인드대회에도 참가해주지 안을래오....? [25] 으으윽 2021.02.26 1911 37 ✋질문 겐지 여고생 코인 타도댐? [1] ㅇㅇ 2021.02.26 56 0 다음 패치는 안티셋옵 변경입니다 [1] 유유칼믹 2021.02.26 50 0 ㄹㅇ 타워카운터 일반캐로몇개더나와야함 캬루루룽 2021.02.26 33 0 ✋질문 뉴비패스 꼭질러야함? [7] 늜 2021.02.26 165 0 유나도 공평하게 자기몸 불태우는데 [1] ㅇㅇ (112.172) 2021.02.26 56 0 전당3 막보 간드아아아 [2] 빈츠 2021.02.26 36 0 나공익은 니가와 필요악이라고 봐주면 안됨 [8] 탑솔 2021.02.26 118 0 컨소시엄 vs 오토블핑준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163.152) 2021.02.26 29 -3 1주년 뉴비 전당2 깼다 ㅅㅅ 신짱 2021.02.26 42 0 근데 생각해보니까 디펜더 스커 같이 써야하나 [1] 에트리안 2021.02.26 61 0 설 배경 브금 원래 있던거구나 ㅇㅇ 2021.02.26 37 0 솔직히 난 캐릭 너프,버프 해주는게 제일맘에듬 [3] ㅇㅇ (110.15) 2021.02.26 91 0 나유빈 부식 자기 타워에도 들어가면 버프해줘도 ㅇㅈ함 [2] 마망쭈쭈조 2021.02.26 84 1 샤오린이 실험체시절 악몽때문에 잠이 안온다고하면 어케함? [4] 탄산수 2021.02.26 92 0 금태상연이 지금 운영 잘하는건 모르겠고 [1] 류드말랑카우 2021.02.26 58 0 정보 공식유튜브)사장님을 위한 컨소시엄에 대한 모든것! [카운터사이드] [12] DButton 2021.02.26 2327 50 건틀렛 플4 올라간건 좋은데 [1]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2.26 74 0 뉴비들 아인 츠바이는 꼭 먹고 가야지 [2] ㅇㅇ (119.196) 2021.02.26 121 0 뭐? 스커 상향이라고? [2] 볼팅드라이버 2021.02.26 9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6 10:0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