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이터 수급량 증가 시켜 준다 해도 얼마나 될지도 모르고 

물론 지부 개설까지 회사렙 올라가는 속도를 빠르게 해주면 좋지. 그건 좋은게 맞는데 


파견으로 이터를 얼마나 더 얻는지 이게 문제가 아닐까? 또 파견만 문제가 아니라 다이브 뜰 확률이랑

다이브에서 얻어가는 이터가 좀 많아야 할만해지는거 같은데 그런건 언급이 없었잔슴


그거랑 이밴트 배포로 조절 한댔는데 접보 1500 에서 최소 3000~4000까지 증가 시켜주는거 아닌 이상에야 

그렇게 수급이 잘 된다고 할수 있을진 so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