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야누스는 패치로 손해볼 일이 없겠구나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21 작성일 2021-02-26 10:06:34 https://arca.live/b/counterside/21995632 직접적인 너프가 있지 않는 한딜러 포지션 상향 = 공중폼 야누스 상향탱커 포지션 상향 = 지상폼 야누스 상향그는 신이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짱구엄마는못참지 2021-02-26 10:06:56 각성메카 펼쳐보기▼ ㅇㅇ 2021-02-26 10:07:38 이... 이게뭐노? 펼쳐보기▼ ㅇㅇ 2021-02-26 10:08:1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가끔가다 건쉽 상향 해달라는 사람들이 있는데 [12] lllBoomerlll 2021.02.26 221 0 왜 공익이 있는데도 니가와를 하냐고? [2] 직무유기 2021.02.26 97 0 근데pc버전 심의는 뭐에걸리는걸까 [3] ㅇㅇ (110.15) 2021.02.26 96 0 옌은 너무 이뻐서 [3] Brune 2021.02.26 76 0 기계박이들 김하나어떰 [4] 반품불가 2021.02.26 87 0 이터 사정관리 안하고 겜하고 싶다 [2] ㅇㅇ (116.42) 2021.02.26 69 0 김철수는 잊혀지지 않았다 [3] iBo 2021.02.26 111 2 ??? : 크큭.. 죽인다.. 카사를 죽인다.. [26] 살점 2021.02.26 3744 112 시발 ㅇㅇ 2021.02.26 38 0 ✋질문 회사경험치 타임때 이터 배갈라서 쓸만해? [7] ㅇㅇ 2021.02.26 137 0 링컨상향 가슴이 웅장해진다 [1] 이러면 2021.02.26 50 0 건틀렛 솔직히 지금 좆가와는 약간 완성형덱과 같아서 [5] Q3 2021.02.26 196 0 하랍 제 취향 아닌데... 하랍 나왔네요... [12] Priat 2021.02.26 2145 48 ??? : 나빼고 모두가 행복해 보이네? [1]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2.26 87 2 그장면 입갤 ㅋㅋㅋㅋ [2] ㅇㅇ 2021.02.26 132 2 정보 파밍 으디서 함 크레마수딩크림 2021.02.26 29 0 ~퍼 틱 제한이 얼마나 위력적인지는 [8] 신화 2021.02.26 102 0 주화사는거 효율은 정액제임? smrsp 2021.02.26 29 0 아이폰 쿠폰입력은 볼때마다 에반데 [5] 아스피르 2021.02.26 213 0 건틀렛 그냥 마리아삭제하고 공익도 삭제하자 [6] 류드는아가야 2021.02.26 96 0 이디스 살려줘 [1] ㅇㅇ (112.172) 2021.02.26 75 0 ✋질문 카사 입구컷 당하는 이유가 뭘까 [5] 뗑컨밤 2021.02.26 112 0 챈럼한명이 대회연다는데 [4] 마에스트로 2021.02.26 74 0 야누스는 패치로 손해볼 일이 없겠구나 [3] ㅇㅇ 2021.02.26 121 0 이번밸패내용보고 든 생각 소신발언함 [3] 탄산수 2021.02.26 91 0 컨소 영상 나왔따 [3] 센시아 2021.02.26 82 1 요거 효율좋나여 [5] ㅇㅇ 2021.02.26 130 0 두리안이 느끼한가? [1] ㅇㅇ 2021.02.26 31 0 사실 이번 밸패 라인업 보고 든 생각 [4] 스노우랫 2021.02.26 152 0 근데 공익보다 니가와가 더 좆같다고 하는거 이해 진짜 안가는데 [17] 마망쭈쭈조 2021.02.26 152 1 나도 이터 부분 개선점에 대해선 좀 꺼림칙함 우리엄마소윤 2021.02.26 69 0 타이탄 상향 제대로 받으면 메사이어 2021.02.26 42 0 너무 강해져 버렸따 [1] ㅇㅇ 2021.02.26 81 1 디펜더 강화 패치의 최대 간접 수혜자....jpg [6] ㅇㅇ 2021.02.26 251 3 나공익,좆데 상향 받을 걸 생각하니까 두렵다 [2] ㅇㅇ 2021.02.26 70 0 니가와에서 나유빈 넣는건 미러전 이기려고 넣는거 아님? [2] ㅇㅇ (58.121) 2021.02.26 61 0 건틀렛 건에서 각힐 리더로 오토 돌리다가 웃겼던 경험 [8] ㅁㅁ 2021.02.26 192 3 협력전 오르카ㅋㅋㅋ [6] DButton 2021.02.26 153 6 이거 협력전 오르카 밈 가져온건가 ㅋㅋㅋㅋㅋㅋ [35] DisplayPort 2021.02.26 2718 60 전당 3-3 도움좀 Such 2021.02.26 126 0 수시채용으로 아인츠바이 먹으라는게 개소리인 이유 [4] ㅇㅇ (119.196) 2021.02.26 160 0 50쿼츠에 2천이터면 살만함?? [10] 학개롱 2021.02.26 120 0 아 썸네일 시그마길래 존나 기대하면서 눌렀는데 [1] 마망쭈쭈조 2021.02.26 130 0 나 진짜 궁금한게 [2] Alqoe 2021.02.26 48 0 ✋질문 이거 그럼 선택권 존버각임? [1] 이러면 2021.02.26 8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6 10:0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