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가끔가다 건쉽 상향 해달라는 사람들이 있는데 lllBoomerlll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221 작성일 2021-02-26 10:09:27 수정일 2021-02-26 10:09:35 https://arca.live/b/counterside/21995770 나공익 제외하곤 잡을 방법 없어지는 소리이니 그러지말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메사이어 2021-02-26 10:09:50 진짜 체력 지랄맞게 많다 펼쳐보기▼ 묨뮴몀 2021-02-26 10:10:08 감귤농장 2021-02-26 10:10:10 얘 잘못상향하면 ㅈ댐 펼쳐보기▼ 광란 2021-02-26 10:10:12 지금도 간혹나오면 고구마로 강간당하는느낌인데 ㅋㅋㅋ 펼쳐보기▼ 에트리안 2021-02-26 10:10:15 아 건쉽에 쌍골디 체체박고싶다 펼쳐보기▼ Relic 2021-02-26 10:10:20 아니 체력 뭔데 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175.215) 2021-02-26 10:10:31 삭제 수정 나 메카박이인데 쟤는 옹호 못하겠다 펼쳐보기▼ 응애나애기카붕 2021-02-26 10:10:37 사실상 나공익,각수연외에 방법이 없는놈이잖아 쟨 ㄹㅇ 펼쳐보기▼ lllBoomerlll 2021-02-26 10:10:57 아무리 이프리트가 순삭머신이라고 해도 쟤는 한세월걸림 펼쳐보기▼ ㅇㅇ (222.239) 2021-02-26 10:10:52 삭제 수정 ㄹㅇ 저거 하나 날아 다니면 ㅈㄴ 답없음 펼쳐보기▼ ㅇㅇ 2021-02-26 10:11:27 겜 하면서 젤 짜증나는게 건쉽인데 상향은 씹 ㅋㅋ 펼쳐보기▼ ㅇㅇ (222.120) 2021-02-26 10:12:40 삭제 수정 건쉽밑에서 공익살리는것도 빡셈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전당3 막보 조졌다 빈츠 2021.02.26 42 0 전당 4-4만깨도 3올클만큼 주나 [1] 세발낙지 2021.02.26 53 0 나나하라 가문 스토리가 존나 재밌을거같은데 [15] ㅇㅇ (211.236) 2021.02.26 182 0 각성 양한솔 출시기원 21일차 [3] ㅇㅇ 2021.02.26 93 -2 금태 사실 파딱인거 아님? [3] 피치카토 2021.02.26 93 4 깻다 시발 ㅇㅇ (61.80) 2021.02.26 39 1 이거 괜찮겠습니까? [1] 랜드솔의겁없는아이돌 2021.02.26 55 0 강화이식재료 어디서 파밍함? [2] ㅇㅇ (175.213) 2021.02.26 99 0 오르카 상향 예상 [1] 니말이맞아 2021.02.26 54 0 그래도 개선안이나 버프같은거 전체적으로 다 맘에 든다 [2] 마망쭈쭈조 2021.02.26 107 1 지금 니가와가 센게 광역기의 문제이긴 함 [9] 탑솔 2021.02.26 213 0 건틀렛 즐겁다 [1] ㅇㅇ 2021.02.26 55 0 이번패치 잘되면 커피트럭 하나 보낼만도 하다... [1] Wintera 2021.02.26 92 0 옌아가 떡상안 [4] ㅇㅇ (222.239) 2021.02.26 82 0 미국도 지역차별 있나? [19] ㅇㅇ 2021.02.26 179 0 나유빈이 쎄지면 니가와 하는 애들도 줄어들고 ㅇㅇ (58.121) 2021.02.26 56 0 근데 나공익 별로 걱정 안되는게 [4] ㅅㄴㅇ 2021.02.26 126 0 오르카 상향 어캐될까 [1] KIRAREKI 2021.02.26 48 0 새로 업데이트한 블택 64비트 괜찮은 것 같은데? [2] 졸린개 2021.02.26 120 0 박상연이 루리웹을 하지 않았으면 야누스는 야노스였을 것임.. [4] ㅇㅇ 2021.02.26 107 0 44일차 맨땅누비 전당4 풀오토로 돌아간다 아ㅋㅋㅋㅋ 하따먹 2021.02.26 109 2 ✋질문 엔터신은나까지 만들었으면 함선 존버하는 게 맞겠지? kkkaaa 2021.02.26 51 0 금태링 상연쿤 챈 보는거 안다 이글 좀 봐라 탕건 2021.02.26 49 1 가끔가다 건쉽 상향 해달라는 사람들이 있는데 [12] lllBoomerlll 2021.02.26 222 0 왜 공익이 있는데도 니가와를 하냐고? [2] 직무유기 2021.02.26 97 0 근데pc버전 심의는 뭐에걸리는걸까 [3] ㅇㅇ (110.15) 2021.02.26 96 0 옌은 너무 이뻐서 [3] Brune 2021.02.26 76 0 기계박이들 김하나어떰 [4] 반품불가 2021.02.26 87 0 이터 사정관리 안하고 겜하고 싶다 [2] ㅇㅇ (116.42) 2021.02.26 69 0 김철수는 잊혀지지 않았다 [3] iBo 2021.02.26 111 2 ??? : 크큭.. 죽인다.. 카사를 죽인다.. [26] 살점 2021.02.26 3744 112 시발 ㅇㅇ 2021.02.26 38 0 ✋질문 회사경험치 타임때 이터 배갈라서 쓸만해? [7] ㅇㅇ 2021.02.26 137 0 링컨상향 가슴이 웅장해진다 [1] 이러면 2021.02.26 50 0 건틀렛 솔직히 지금 좆가와는 약간 완성형덱과 같아서 [5] Q3 2021.02.26 196 0 하랍 제 취향 아닌데... 하랍 나왔네요... [12] Priat 2021.02.26 2145 48 ??? : 나빼고 모두가 행복해 보이네? [1]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2.26 87 2 그장면 입갤 ㅋㅋㅋㅋ [2] ㅇㅇ 2021.02.26 132 2 정보 파밍 으디서 함 크레마수딩크림 2021.02.26 29 0 ~퍼 틱 제한이 얼마나 위력적인지는 [8] 신화 2021.02.26 102 0 주화사는거 효율은 정액제임? smrsp 2021.02.26 29 0 아이폰 쿠폰입력은 볼때마다 에반데 [5] 아스피르 2021.02.26 213 0 건틀렛 그냥 마리아삭제하고 공익도 삭제하자 [6] 류드는아가야 2021.02.26 96 0 이디스 살려줘 [1] ㅇㅇ (112.172) 2021.02.26 75 0 ✋질문 카사 입구컷 당하는 이유가 뭘까 [5] 뗑컨밤 2021.02.26 11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6 10:1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