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기가 딜도센데 광역삭제해서 1:3교환이 되다보니 앞에 탱하나만 내고 유닛모일때 광역딜러 내서 삭제해갖고 니가와가 좋은거지

그래서 얘네가 유효타격수 흡수 내려는것같음 이렇게되면 후열딜러잡는거 각등이랑 팬드 강소영같은 전진출격 말고는 힘든데다가 서윤도 타격수 2인 평타 막혀서 한결 수월해질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