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새로 업데이트한 블택 64비트 괜찮은 것 같은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19
작성일
댓글
[2]
ㅇㅇ (211.236)
삭제
수정
광란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르카 한명만 보고 간다....
[3]
66
0
추룡인도 념글 보내주냐?
[4]
74
6
각성패키지 팔려면 한참 남았겠지?
49
0
그냥 수시 돌릴걸 그랫나
[4]
120
0
오르카는 이걸로 대체 몇번째 상향이냐
[1]
82
0
전당3 막보 조졌다
42
0
전당 4-4만깨도 3올클만큼 주나
[1]
53
0
나나하라 가문 스토리가 존나 재밌을거같은데
[15]
182
0
각성 양한솔 출시기원 21일차
[3]
93
-2
금태 사실 파딱인거 아님?
[3]
93
4
깻다 시발
39
1
이거 괜찮겠습니까?
[1]
55
0
강화이식재료 어디서 파밍함?
[2]
99
0
오르카 상향 예상
[1]
54
0
그래도 개선안이나 버프같은거 전체적으로 다 맘에 든다
[2]
107
1
지금 니가와가 센게 광역기의 문제이긴 함
[9]
213
0
건틀렛
즐겁다
[1]
55
0
이번패치 잘되면 커피트럭 하나 보낼만도 하다...
[1]
92
0
옌아가 떡상안
[4]
81
0
미국도 지역차별 있나?
[19]
179
0
나유빈이 쎄지면 니가와 하는 애들도 줄어들고
56
0
근데 나공익 별로 걱정 안되는게
[4]
126
0
오르카 상향 어캐될까
[1]
48
0
새로 업데이트한 블택 64비트 괜찮은 것 같은데?
[2]
119
0
박상연이 루리웹을 하지 않았으면 야누스는 야노스였을 것임..
[4]
106
0
44일차 맨땅누비 전당4 풀오토로 돌아간다 아ㅋㅋㅋㅋ
109
2
✋질문
엔터신은나까지 만들었으면 함선 존버하는 게 맞겠지?
51
0
금태링 상연쿤 챈 보는거 안다 이글 좀 봐라
49
1
가끔가다 건쉽 상향 해달라는 사람들이 있는데
[12]
221
0
왜 공익이 있는데도 니가와를 하냐고?
[2]
97
0
근데pc버전 심의는 뭐에걸리는걸까
[3]
96
0
옌은 너무 이뻐서
[3]
76
0
기계박이들 김하나어떰
[4]
87
0
이터 사정관리 안하고 겜하고 싶다
[2]
69
0
김철수는 잊혀지지 않았다
[3]
111
2
??? : 크큭.. 죽인다.. 카사를 죽인다..
[26]
3744
112
시발
38
0
✋질문
회사경험치 타임때 이터 배갈라서 쓸만해?
[7]
137
0
링컨상향 가슴이 웅장해진다
[1]
50
0
건틀렛
솔직히 지금 좆가와는 약간 완성형덱과 같아서
[5]
196
0
하랍 제 취향 아닌데... 하랍 나왔네요...
[12]
2145
48
??? : 나빼고 모두가 행복해 보이네?
[1]
87
2
그장면 입갤 ㅋㅋㅋㅋ
[2]
132
2
정보 파밍 으디서 함
29
0
~퍼 틱 제한이 얼마나 위력적인지는
[8]
1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