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새끼 진짜 지랄날거같긴 한데

역으로 생각하면 상연이가 그 수많은 개노 내용에서 걱정거리를 하나만 만들었다는거잖아

이건 굉장한 발전이라고 봄


11월 24일 개노는 개노 자체가 분탕이었는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