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미국도 지역차별 있나?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9 조회수 179 작성일 2021-02-26 10:10:04 https://arca.live/b/counterside/21995814 마리아가 러시아 이민자(아마도) 출신에 알래스카 출신이라 편견 있다는데이민자의 나라래서 지역 차별같은건 덜할 줄 알았는데 의외로 심한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9] ㅇㅇ 2021-02-26 10:10:23 존나 심함 펼쳐보기▼ 동네힘센사람 2021-02-26 10:10:32 레드넥이라는 말도 있자나 펼쳐보기▼ ㅇㅇ 2021-02-26 10:10:42 그건 텍사스지? 펼쳐보기▼ DButton 2021-02-26 10:10:38 러시아랑은 냉전도 했었고 아무래도 적성국이였던 사람이 군대 들어오면 곱게 보이진 않겠지 펼쳐보기▼ 네모네모 2021-02-26 10:10:42 서부 동부 뿐만아니라 주마다도 심할텐데 펼쳐보기▼ 콜드브루 2021-02-26 10:10:45 차별없는 나라가 어딨음 ㅋㅋㅋ 펼쳐보기▼ 우주 2021-02-26 10:10:46 남부-레드넥 펼쳐보기▼ 우주 2021-02-26 10:11:21 재미없는 유타 사람(몰몬교) 펼쳐보기▼ ㅇㅇ 2021-02-26 10:10:56 사람 사는 데가 어딘들 안 그러겠음? 칭챙총이랑 잽스가 미국에서 생긴 단어임 펼쳐보기▼ ㅇㅇ 2021-02-26 10:11:24 잽스는 2차대전 때 진주만 선빵쳐서 할말 없잖음 펼쳐보기▼ ㅇㅇ 2021-02-26 10:14:12 그런 논리로 따지면 전반적으로 비하용어 사용이 정당화되는 분위기가 형성될 거라서... 복잡하네 펼쳐보기▼ Wintera 2021-02-26 10:11:13 미국 심심하면 혐오범죄때문에 뉴스뜨잖아 펼쳐보기▼ ㅇㅇ 2021-02-26 10:11:43 인종간 차별은 들었어도 알래스카 지역 차별은 처음 들어봐서 펼쳐보기▼ Wintera 2021-02-26 10:12:38 거긴 지역개념이 아니라 주단위로 분리되어있으니 당연할법도 함 연방제 개념이니 펼쳐보기▼ ㅇㅇ 2021-02-26 10:11:25 존나심한데 남부북부는 양반이고 같은 주 내에서도 존나 갈라져서 싸움 펼쳐보기▼ 메사이어 2021-02-26 10:11:43 미국 지역혐오는 정치 당차이 그 이상 수준으로 벌어져있음 펼쳐보기▼ 던붕이 2021-02-26 10:11:48 이 좆만한땅에서도 지역감정 존나심한거보면 답나오지 펼쳐보기▼ ㅇㅇ 2021-02-26 10:12:31 미국은 이민자 국가고 역사 짧아서 그런거 덜할 줄 알았지 ㅋㅋ 펼쳐보기▼ 던붕이 2021-02-26 10:12:47 미국엄청심해 가면놀랄거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팅어 진짜 딜 줮도안나오네 [4] 알레아 2021.02.26 71 0 ✋질문 컨소시움 들가기 전에 알야할 매너, 꿀팁 같은거 있음? [9] 우주 2021.02.26 165 0 가은이 적폐련 혼자 상향을 얼마나 받는거임 [2] 수램 2021.02.26 152 0 디펜더 상향 진짜야? [3]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2.26 140 0 오르카 한명만 보고 간다.... [3] Wintera 2021.02.26 66 0 추룡인도 념글 보내주냐? [4] Cabala 2021.02.26 74 6 각성패키지 팔려면 한참 남았겠지? ㅇㅇ (175.117) 2021.02.26 49 0 그냥 수시 돌릴걸 그랫나 [4] illy 2021.02.26 120 0 오르카는 이걸로 대체 몇번째 상향이냐 [1] 키쎈 2021.02.26 82 0 전당3 막보 조졌다 빈츠 2021.02.26 42 0 전당 4-4만깨도 3올클만큼 주나 [1] 세발낙지 2021.02.26 53 0 나나하라 가문 스토리가 존나 재밌을거같은데 [15] ㅇㅇ (211.236) 2021.02.26 182 0 각성 양한솔 출시기원 21일차 [3] ㅇㅇ 2021.02.26 93 -2 금태 사실 파딱인거 아님? [3] 피치카토 2021.02.26 93 4 깻다 시발 ㅇㅇ (61.80) 2021.02.26 39 1 이거 괜찮겠습니까? [1] 랜드솔의겁없는아이돌 2021.02.26 55 0 강화이식재료 어디서 파밍함? [2] ㅇㅇ (175.213) 2021.02.26 99 0 오르카 상향 예상 [1] 니말이맞아 2021.02.26 54 0 그래도 개선안이나 버프같은거 전체적으로 다 맘에 든다 [2] 마망쭈쭈조 2021.02.26 107 1 지금 니가와가 센게 광역기의 문제이긴 함 [9] 탑솔 2021.02.26 213 0 건틀렛 즐겁다 [1] ㅇㅇ 2021.02.26 55 0 이번패치 잘되면 커피트럭 하나 보낼만도 하다... [1] Wintera 2021.02.26 92 0 옌아가 떡상안 [4] ㅇㅇ (222.239) 2021.02.26 82 0 미국도 지역차별 있나? [19] ㅇㅇ 2021.02.26 179 0 나유빈이 쎄지면 니가와 하는 애들도 줄어들고 ㅇㅇ (58.121) 2021.02.26 56 0 근데 나공익 별로 걱정 안되는게 [4] ㅅㄴㅇ 2021.02.26 126 0 오르카 상향 어캐될까 [1] KIRAREKI 2021.02.26 48 0 새로 업데이트한 블택 64비트 괜찮은 것 같은데? [2] 졸린개 2021.02.26 120 0 박상연이 루리웹을 하지 않았으면 야누스는 야노스였을 것임.. [4] ㅇㅇ 2021.02.26 107 0 44일차 맨땅누비 전당4 풀오토로 돌아간다 아ㅋㅋㅋㅋ 하따먹 2021.02.26 109 2 ✋질문 엔터신은나까지 만들었으면 함선 존버하는 게 맞겠지? kkkaaa 2021.02.26 51 0 금태링 상연쿤 챈 보는거 안다 이글 좀 봐라 탕건 2021.02.26 50 1 가끔가다 건쉽 상향 해달라는 사람들이 있는데 [12] lllBoomerlll 2021.02.26 222 0 왜 공익이 있는데도 니가와를 하냐고? [2] 직무유기 2021.02.26 97 0 근데pc버전 심의는 뭐에걸리는걸까 [3] ㅇㅇ (110.15) 2021.02.26 96 0 옌은 너무 이뻐서 [3] Brune 2021.02.26 76 0 기계박이들 김하나어떰 [4] 반품불가 2021.02.26 87 0 이터 사정관리 안하고 겜하고 싶다 [2] ㅇㅇ (116.42) 2021.02.26 69 0 김철수는 잊혀지지 않았다 [3] iBo 2021.02.26 111 2 ??? : 크큭.. 죽인다.. 카사를 죽인다.. [26] 살점 2021.02.26 3744 112 시발 ㅇㅇ 2021.02.26 38 0 ✋질문 회사경험치 타임때 이터 배갈라서 쓸만해? [7] ㅇㅇ 2021.02.26 137 0 링컨상향 가슴이 웅장해진다 [1] 이러면 2021.02.26 50 0 건틀렛 솔직히 지금 좆가와는 약간 완성형덱과 같아서 [5] Q3 2021.02.26 196 0 하랍 제 취향 아닌데... 하랍 나왔네요... [12] Priat 2021.02.26 2145 48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6 10:1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