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공익 지금도 3시에서 나오면 ㅈ같이 짜증나는 새끼인데

디펜더 상향 처받을 걸 생각하니 이 ㅈ같음이 멈추질 않는다

좆데도 템 갖춰진 상태면 걷어내기 성가신데 ㅅㅂ

디펜더 상향 왜해 ㅅㅂㄹ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