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꺼 오토 각힐이 처음 소환되고 바로 전력질주 매점대쉬 해서 적 전함 슛슛 하면 줘팰때까지 상대방이 소환안하다가

각힐 저 뒤편에 각등이 하나 딱 소환하더니 각힐그냥 건너 뛰고 차분히 걸어가서 내 쫄따구들 딱콩때리니 한방에 다죽고

바로 전함 터지더라 그때 까지 내 각힐은 뭐했냐면 상대방 전함 피 15% 정도 열심히 깎았음

상대방도 분명 던지면서 존나 웃었을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