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협력전 오르카ㅋㅋㅋ DButton 추천 6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52 작성일 2021-02-26 10:04:24 https://arca.live/b/counterside/21995517 보스 때려도 되나요?ㅋㅋㅋ 추천! 6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욤님 2021-02-26 10:05:00 ㅋㅋㅋㅋㅋ오르카 펼쳐보기▼ 맘스땃쥐 2021-02-26 10:05:02 신화 2021-02-26 10:05:18 클러스트 2021-02-26 10:05:20 마망쭈쭈조 2021-02-26 10:05:52 죽인다!!!!!!!!!!!!! 펼쳐보기▼ 마에스트로 2021-02-26 10:07:26 개웃기넼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장면 입갤 ㅋㅋㅋㅋ [2] ㅇㅇ 2021.02.26 132 2 정보 파밍 으디서 함 크레마수딩크림 2021.02.26 28 0 ~퍼 틱 제한이 얼마나 위력적인지는 [8] 신화 2021.02.26 101 0 주화사는거 효율은 정액제임? smrsp 2021.02.26 29 0 아이폰 쿠폰입력은 볼때마다 에반데 [5] 아스피르 2021.02.26 212 0 건틀렛 그냥 마리아삭제하고 공익도 삭제하자 [6] 류드는아가야 2021.02.26 96 0 이디스 살려줘 [1] ㅇㅇ (112.172) 2021.02.26 75 0 ✋질문 카사 입구컷 당하는 이유가 뭘까 [5] 뗑컨밤 2021.02.26 112 0 챈럼한명이 대회연다는데 [4] 마에스트로 2021.02.26 74 0 야누스는 패치로 손해볼 일이 없겠구나 [3] ㅇㅇ 2021.02.26 121 0 이번밸패내용보고 든 생각 소신발언함 [3] 탄산수 2021.02.26 91 0 컨소 영상 나왔따 [3] 센시아 2021.02.26 82 1 요거 효율좋나여 [5] ㅇㅇ 2021.02.26 130 0 두리안이 느끼한가? [1] ㅇㅇ 2021.02.26 31 0 사실 이번 밸패 라인업 보고 든 생각 [4] 스노우랫 2021.02.26 152 0 근데 공익보다 니가와가 더 좆같다고 하는거 이해 진짜 안가는데 [17] 마망쭈쭈조 2021.02.26 152 1 나도 이터 부분 개선점에 대해선 좀 꺼림칙함 우리엄마소윤 2021.02.26 69 0 타이탄 상향 제대로 받으면 메사이어 2021.02.26 42 0 너무 강해져 버렸따 [1] ㅇㅇ 2021.02.26 81 1 디펜더 강화 패치의 최대 간접 수혜자....jpg [6] ㅇㅇ 2021.02.26 251 3 나공익,좆데 상향 받을 걸 생각하니까 두렵다 [2] ㅇㅇ 2021.02.26 70 0 니가와에서 나유빈 넣는건 미러전 이기려고 넣는거 아님? [2] ㅇㅇ (58.121) 2021.02.26 61 0 건틀렛 건에서 각힐 리더로 오토 돌리다가 웃겼던 경험 [8] ㅁㅁ 2021.02.26 192 3 협력전 오르카ㅋㅋㅋ [6] DButton 2021.02.26 152 6 이거 협력전 오르카 밈 가져온건가 ㅋㅋㅋㅋㅋㅋ [35] DisplayPort 2021.02.26 2718 60 전당 3-3 도움좀 Such 2021.02.26 126 0 수시채용으로 아인츠바이 먹으라는게 개소리인 이유 [4] ㅇㅇ (119.196) 2021.02.26 160 0 50쿼츠에 2천이터면 살만함?? [10] 학개롱 2021.02.26 120 0 아 썸네일 시그마길래 존나 기대하면서 눌렀는데 [1] 마망쭈쭈조 2021.02.26 130 0 나 진짜 궁금한게 [2] Alqoe 2021.02.26 48 0 ✋질문 이거 그럼 선택권 존버각임? [1] 이러면 2021.02.26 83 0 컨소시엄 이름을 굳이 모자이크 할필요까지있나 [1] ㅇㅇ (211.236) 2021.02.26 89 0 건틀렛 잘모르겠다 일단 패치하고 불타도 될것같긴한데 불안요소가 많음 [1] 류드는아가야 2021.02.26 86 0 스홀형 상향 얼마나 되는지에 따라 종신간다 [1] 엘빅이 2021.02.26 64 2 동영상 보다가 터졌다 ㅋㅋㅋㅋㅋ [42] 베버 2021.02.26 3867 72 리세계2~3만원이면 어떤캐릭있는거살수있나요 늅입니다 [9] ㅇㅇㅇ (222.121) 2021.02.26 105 0 대회 마감)우리 카사마인드대회에도 참가해주지 안을래오....? [25] 으으윽 2021.02.26 1912 37 ✋질문 겐지 여고생 코인 타도댐? [1] ㅇㅇ 2021.02.26 57 0 다음 패치는 안티셋옵 변경입니다 [1] 유유칼믹 2021.02.26 51 0 ㄹㅇ 타워카운터 일반캐로몇개더나와야함 캬루루룽 2021.02.26 33 0 ✋질문 뉴비패스 꼭질러야함? [7] 늜 2021.02.26 165 0 유나도 공평하게 자기몸 불태우는데 [1] ㅇㅇ (112.172) 2021.02.26 56 0 전당3 막보 간드아아아 [2] 빈츠 2021.02.26 36 0 나공익은 니가와 필요악이라고 봐주면 안됨 [8] 탑솔 2021.02.26 118 0 컨소시엄 vs 오토블핑준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163.152) 2021.02.26 29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2-26 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