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나공익은 니가와 필요악이라고 봐주면 안됨 탑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17 작성일 2021-02-26 10:01:34 https://arca.live/b/counterside/21995377 카운터를 여럿 낼 생각을해야지 카운터를 하나만내면 어떡하노? 카운터까지 들고있는 덱이 더 센거 당연한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ㅇㅇ (221.163) 2021-02-26 10:02:15 삭제 수정 니가와가 나유빈보다 더 악질이라서 솔직히 상향해도되 펼쳐보기▼ 탑솔 2021-02-26 10:02:34 그러면 공익 든 니가와만 세짐 펼쳐보기▼ ㅇㅇ (221.163) 2021-02-26 10:02:34 삭제 수정 니가와는 존나 부조리해서 쓰면서도 기분더러워 펼쳐보기▼ 탑솔 2021-02-26 10:03:13 아니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21.163) 2021-02-26 10:04:09 삭제 수정 니가와 나유빈 조합쓰는데 아예 타워를 못쓰도록 나유빈을 상향하는게 차악이라고봄 펼쳐보기▼ 탑솔 2021-02-26 10:04:41 아예 타워피 10퍼씩까게하자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2-26 10:02:36 ㄹㅇ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11.205) 2021-02-26 10:03:58 삭제 수정 니가와도 공익 쓰는건 상대 니가와가 ㅈ같으니까 그런거잖아 니가와 너프 시키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공익,좆데 상향 받을 걸 생각하니까 두렵다 [2] ㅇㅇ 2021.02.26 69 0 니가와에서 나유빈 넣는건 미러전 이기려고 넣는거 아님? [2] ㅇㅇ (58.121) 2021.02.26 60 0 건틀렛 건에서 각힐 리더로 오토 돌리다가 웃겼던 경험 [8] ㅁㅁ 2021.02.26 191 3 협력전 오르카ㅋㅋㅋ [6] DButton 2021.02.26 152 6 이거 협력전 오르카 밈 가져온건가 ㅋㅋㅋㅋㅋㅋ [35] DisplayPort 2021.02.26 2717 60 전당 3-3 도움좀 Such 2021.02.26 125 0 수시채용으로 아인츠바이 먹으라는게 개소리인 이유 [4] ㅇㅇ (119.196) 2021.02.26 159 0 50쿼츠에 2천이터면 살만함?? [10] 학개롱 2021.02.26 120 0 아 썸네일 시그마길래 존나 기대하면서 눌렀는데 [1] 마망쭈쭈조 2021.02.26 129 0 나 진짜 궁금한게 [2] Alqoe 2021.02.26 48 0 ✋질문 이거 그럼 선택권 존버각임? [1] 이러면 2021.02.26 82 0 컨소시엄 이름을 굳이 모자이크 할필요까지있나 [1] ㅇㅇ (211.236) 2021.02.26 88 0 건틀렛 잘모르겠다 일단 패치하고 불타도 될것같긴한데 불안요소가 많음 [1] 류드는아가야 2021.02.26 85 0 스홀형 상향 얼마나 되는지에 따라 종신간다 [1] 엘빅이 2021.02.26 63 2 동영상 보다가 터졌다 ㅋㅋㅋㅋㅋ [42] 베버 2021.02.26 3866 72 리세계2~3만원이면 어떤캐릭있는거살수있나요 늅입니다 [9] ㅇㅇㅇ (222.121) 2021.02.26 104 0 대회 마감)우리 카사마인드대회에도 참가해주지 안을래오....? [25] 으으윽 2021.02.26 1911 37 ✋질문 겐지 여고생 코인 타도댐? [1] ㅇㅇ 2021.02.26 56 0 다음 패치는 안티셋옵 변경입니다 [1] 유유칼믹 2021.02.26 50 0 ㄹㅇ 타워카운터 일반캐로몇개더나와야함 캬루루룽 2021.02.26 32 0 ✋질문 뉴비패스 꼭질러야함? [7] 늜 2021.02.26 164 0 유나도 공평하게 자기몸 불태우는데 [1] ㅇㅇ (112.172) 2021.02.26 55 0 전당3 막보 간드아아아 [2] 빈츠 2021.02.26 36 0 나공익은 니가와 필요악이라고 봐주면 안됨 [8] 탑솔 2021.02.26 117 0 컨소시엄 vs 오토블핑준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163.152) 2021.02.26 28 -3 1주년 뉴비 전당2 깼다 ㅅㅅ 신짱 2021.02.26 41 0 근데 생각해보니까 디펜더 스커 같이 써야하나 [1] 에트리안 2021.02.26 60 0 설 배경 브금 원래 있던거구나 ㅇㅇ 2021.02.26 36 0 솔직히 난 캐릭 너프,버프 해주는게 제일맘에듬 [3] ㅇㅇ (110.15) 2021.02.26 90 0 나유빈 부식 자기 타워에도 들어가면 버프해줘도 ㅇㅈ함 [2] 마망쭈쭈조 2021.02.26 84 1 샤오린이 실험체시절 악몽때문에 잠이 안온다고하면 어케함? [4] 탄산수 2021.02.26 92 0 금태상연이 지금 운영 잘하는건 모르겠고 [1] 류드말랑카우 2021.02.26 57 0 정보 공식유튜브)사장님을 위한 컨소시엄에 대한 모든것! [카운터사이드] [12] DButton 2021.02.26 2327 50 건틀렛 플4 올라간건 좋은데 [1]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2.26 74 0 뉴비들 아인 츠바이는 꼭 먹고 가야지 [2] ㅇㅇ (119.196) 2021.02.26 120 0 뭐? 스커 상향이라고? [2] 볼팅드라이버 2021.02.26 91 0 결국 하랍은 버프없내 [2] 관리국총병 2021.02.26 59 0 협력전/격전 나 몬가 버그걸린거같은데 [6] 소라고동5805 2021.02.26 120 0 구관검 공속템임? [2] 야치 2021.02.26 106 0 지금 생각해보면 채용 패키지 산거 1주년 뽑기에 꼴은게 넘 아깝네 으으으 2021.02.26 56 0 디팬상향먹고 다음에나올신캐 [6] 광란 2021.02.26 82 0 근데 회피는 삭제했으면좋겠음 [3] 물리법칙 2021.02.26 79 0 허허... 2차대전때 오토옹은 [4] byute 2021.02.26 52 0 이터부분 개선 많이된거임? [4] 요마와리 2021.02.26 145 0 카사좆망겜임? [8] ㅇo 2021.02.26 15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6 10: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