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좋다곤 말 안하겠음 좆같은거랑 좋은건 다르니까
적 스충 30퍼 깎는게 아군 스충 30퍼 올리는거보다 효율 압도적이고
피터댄스 딜은 좆같이 쎈 주제에 앞으로 돌진하면서 매번 역류 쳐 걸고 지랄해대서 로자 야누스도 그 애미뒤진 회피 한번이면 그냥 바로 떨구질 않나
좋다곤 안하겠음
좆같은새끼임
버프 안했으면 좋겠음
좆같은게 버프먹으면 진짜 게임 좆같아질거같음

좋다곤 말 안하겠음 좆같은거랑 좋은건 다르니까
적 스충 30퍼 깎는게 아군 스충 30퍼 올리는거보다 효율 압도적이고
피터댄스 딜은 좆같이 쎈 주제에 앞으로 돌진하면서 매번 역류 쳐 걸고 지랄해대서 로자 야누스도 그 애미뒤진 회피 한번이면 그냥 바로 떨구질 않나
좋다곤 안하겠음
좆같은새끼임
버프 안했으면 좋겠음
좆같은게 버프먹으면 진짜 게임 좆같아질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