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 easy 했다랄까 너무 시시해서 3판만에 1초 남기고 깼다.

나를 45층의 정복자라고 불러다오.


43층에서 더 오래 걸렸네.



메달작도 재밌네

근데 지금 42인데 폐사구간 몇일정도 더 걸리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