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메이즈 공속은 근데 왜좋은거임?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80 작성일 2021-02-26 23:45:06 https://arca.live/b/counterside/22023012 부옵 스충처럼 뭐 좋은거 달아 줄 수 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카사는전설이다 2021-02-26 23:45:45 메이즈공속에 부옵스충 통일하면 공속, 스충 둘다 셋옵 2개끼는 수준으로 맞출수있어서 펼쳐보기▼ ㅇㅇ 2021-02-26 23:46:35 ㅇㅎ 메이즈는 스충도 부옵 스충이고 공속도 부옵 스충이구나 펼쳐보기▼ 카사는전설이다 2021-02-26 23:47:53 그래서 스충통일하면 70%까지 땡겨진다 펼쳐보기▼ ㅇㅇ 2021-02-26 23:48:17 ㄷㄷ 펼쳐보기▼ ㅇㅇ (121.172) 2021-02-26 23:57:10 삭제 수정 수충 40퍼가 갓성비인데 거기다 공속도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mmm 그는 신인가 [2] 옆집미망인 2021.02.26 226 0 6지부 돌릴려면 모자란 함선 채우게 n따리 만들어야하나? [1] ㅇㅇ 2021.02.26 80 0 스펙트럴 장비도 2옵에 스충이 젤좋은거?? [3] ㅇㅇ (112.148) 2021.02.26 130 0 알렉스 야외산책플레이좋아할거같음 [3] 탄산수 2021.02.26 97 0 너네 초반에 함선 갯수 뭘로 채움? [7] ㅇㅇ 2021.02.26 122 0 ㅈ그마 사거리 ㅈㄴ 말도 안됨 [6] ㅇㅇ (222.239) 2021.02.26 218 0 평소에 기프트카드로만해서 망정이지 카드연동했음 줫댓겠노 [11] Zabanya 2021.02.26 188 0 세상에서 제일 쓰레기 게임 [7] 엘빅이 2021.02.26 175 1 구관검 블레이즈 지피 지방 슨부존 [2] 마망쭈쭈조 2021.02.26 122 0 융합핵 수급은 어떻게 하냐? [2] ㅇㅇ 2021.02.26 99 0 스마트가이 3코면 쓸거임? [2] 구르메아줌마 2021.02.26 118 0 이거 파란함선도면 보라색으로 바꿔도 됨? [5] ㅇㅇ 2021.02.26 83 0 로이가 극비 청소요원이라 불리는 이유 [8] 양하림 2021.02.26 259 1 6지부 운영할려면 함선 최소 9개에서 10개는 있어야하잖아 [3] ㅇㅇ 2021.02.26 124 0 이콘 힐데로 만들면 어떨까 [10] 심장발전소 2021.02.26 138 0 건틀렛 근데 신규시즌건틀릿 챌찍는사람 100명도 안될거같은데 [9] 응애추석뉴비 2021.02.26 151 0 카사 캐치마인드 또 하고싶네 [7] 불지옥카사 2021.02.26 118 0 ✋질문 육성 문의 드림 [6] 민트양념 2021.02.26 106 3 와신기록 [2] 닉변되나 2021.02.26 63 0 짤 꼴리면 오늘 빡공함 [5] 헬로 2021.02.26 169 4 각유나 오우나까지 39시간 15분 [2] Chobo 2021.02.26 102 0 스펙트럴 장비 보라색도 씀? [4] ㅇㅇ (112.148) 2021.02.26 129 0 각서윤 어케 대처함 [5] 혜안나스미레 2021.02.26 148 0 메이즈 공속은 근데 왜좋은거임? [5] ㅇㅇ 2021.02.26 180 0 동그라미가 안사라져 ㅋㅋㅋ [3] ㅇㅇ (211.214) 2021.02.26 101 0 초월스킨 2개로 살수있는거 [3] 옆집미망인 2021.02.26 131 -2 메이즈 템들 다 한 옵션으로 맞추는게 좋음? ㅇㅇ 2021.02.26 42 0 건틀렛 건틀렛으로 보는 카사의 문제점 [13] 볼팅드라이버 2021.02.26 265 -2 꼴릴수록 잘나가는 자동차회사면 짤은 뭐임 [6] 옆집미망인 2021.02.26 184 0 각유나씨...늦네... [5] 혜안나스미레 2021.02.26 126 0 이쁘네 [1] 떡튀순22 2021.02.26 73 0 건틀렛 근데 사람많아져서 그런가 [6] 카사는전설이다 2021.02.26 134 0 스펙트럴 장비는 쓰알없냐?? [2] ㅇㅇ (112.148) 2021.02.26 81 0 대행 오픈채팅 여기저기 들어가봐도 아무도 답변안줌... [8] ㅇㅇ (59.20) 2021.02.26 166 0 건틀렛 생각해보니 굳이 오토안돌리고 [4] 양하림 2021.02.26 100 0 내가 누구? 다이브의 정.복.자 [5] 오사국 2021.02.26 109 3 레이드 치는거 질문좀 하겠삼,, [2] 느아쁜놈 2021.02.26 86 0 건틀렛 막판에 깨달음을 얻어서 8연승함 핸드소닉 2021.02.26 86 0 ✋질문 혹시 구글포인트로 뭐 살수 있는거 있음? [4] 아라비 2021.02.26 105 0 오함마 스2 전함 파쿠리좀 [1] 하무망 2021.02.26 56 0 사실 유미나 닥등이가 곱등이에서 유래됐다고 생각할만함 [2] 보노본호 2021.02.26 100 0 다른 게임 결제내역 환불신청해도 카사엔 지장없지? [1] Zabanya 2021.02.26 112 0 가은이 무기 속셋 주면 되는거지? [1] KarlDent 2021.02.26 57 0 장하다 우리 각등이 슈플레 2021.02.26 56 0 스충장비 어디서얻지 아.. [1] 최세조 2021.02.26 6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6 23:5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