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마트가이 3코면 쓸거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18
작성일
댓글
[2]
심장발전소
비질란테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에피2까지 밀었는데 지금까지 스토리보고 느낀점
[4]
127
1
나도 이제 전당3 유저
[1]
88
0
뉴비 전략전이기는 한데 처음으로 챌린저 찍어봤어..
[8]
121
0
전당 4-5 알렉스보다 쌍둥이가 더 탱킹 잘하는거 같음
[3]
179
0
한달 좀 넘게하고 현타왔는데 어캄
[7]
235
0
스레기게임
[11]
163
2
이제 공익 미쳐날뛸텐데 불렛이 1티어되나
[3]
158
0
슬슬 전당 4 오토공략 다시올려도 되겠다
[1]
78
0
비틱 차단 공지특
[1]
111
0
린시엔은 어디에쓰는얘임??
[3]
129
0
건틀렛
시그마의 카운터는 마리아다
[6]
187
0
아 하나는 그냥 봐달라고
[3]
103
0
mmm 그는 신인가
[2]
227
0
6지부 돌릴려면 모자란 함선 채우게 n따리 만들어야하나?
[1]
81
0
스펙트럴 장비도 2옵에 스충이 젤좋은거??
[3]
130
0
알렉스 야외산책플레이좋아할거같음
[3]
98
0
너네 초반에 함선 갯수 뭘로 채움?
[7]
122
0
ㅈ그마 사거리 ㅈㄴ 말도 안됨
[6]
218
0
평소에 기프트카드로만해서 망정이지 카드연동했음 줫댓겠노
[11]
188
0
세상에서 제일 쓰레기 게임
[7]
175
1
구관검 블레이즈 지피 지방 슨부존
[2]
123
0
융합핵 수급은 어떻게 하냐?
[2]
100
0
스마트가이 3코면 쓸거임?
[2]
119
0
이거 파란함선도면 보라색으로 바꿔도 됨?
[5]
83
0
로이가 극비 청소요원이라 불리는 이유
[8]
259
1
6지부 운영할려면 함선 최소 9개에서 10개는 있어야하잖아
[3]
124
0
이콘 힐데로 만들면 어떨까
[10]
138
0
건틀렛
근데 신규시즌건틀릿 챌찍는사람 100명도 안될거같은데
[9]
151
0
카사 캐치마인드 또 하고싶네
[7]
118
0
✋질문
육성 문의 드림
[6]
106
3
와신기록
[2]
63
0
짤 꼴리면 오늘 빡공함
[5]
169
4
각유나 오우나까지 39시간 15분
[2]
102
0
스펙트럴 장비 보라색도 씀?
[4]
129
0
각서윤 어케 대처함
[5]
148
0
메이즈 공속은 근데 왜좋은거임?
[5]
181
0
동그라미가 안사라져 ㅋㅋㅋ
[3]
101
0
초월스킨 2개로 살수있는거
[3]
131
-2
메이즈 템들 다 한 옵션으로 맞추는게 좋음?
42
0
건틀렛
건틀렛으로 보는 카사의 문제점
[13]
266
-2
꼴릴수록 잘나가는 자동차회사면 짤은 뭐임
[6]
184
0
각유나씨...늦네...
[5]
127
0
이쁘네
[1]
73
0
건틀렛
근데 사람많아져서 그런가
[6]
13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