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동그라미가 안사라져 ㅋ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00
작성일
수정일
댓글
[3]
ㅇㅇ
양하림
제주삼다수군통제사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6지부 돌릴려면 모자란 함선 채우게 n따리 만들어야하나?
[1]
80
0
스펙트럴 장비도 2옵에 스충이 젤좋은거??
[3]
130
0
알렉스 야외산책플레이좋아할거같음
[3]
97
0
너네 초반에 함선 갯수 뭘로 채움?
[7]
122
0
ㅈ그마 사거리 ㅈㄴ 말도 안됨
[6]
218
0
평소에 기프트카드로만해서 망정이지 카드연동했음 줫댓겠노
[11]
188
0
세상에서 제일 쓰레기 게임
[7]
175
1
구관검 블레이즈 지피 지방 슨부존
[2]
122
0
융합핵 수급은 어떻게 하냐?
[2]
99
0
스마트가이 3코면 쓸거임?
[2]
118
0
이거 파란함선도면 보라색으로 바꿔도 됨?
[5]
83
0
로이가 극비 청소요원이라 불리는 이유
[8]
259
1
6지부 운영할려면 함선 최소 9개에서 10개는 있어야하잖아
[3]
124
0
이콘 힐데로 만들면 어떨까
[10]
138
0
건틀렛
근데 신규시즌건틀릿 챌찍는사람 100명도 안될거같은데
[9]
151
0
카사 캐치마인드 또 하고싶네
[7]
118
0
✋질문
육성 문의 드림
[6]
106
3
와신기록
[2]
63
0
짤 꼴리면 오늘 빡공함
[5]
169
4
각유나 오우나까지 39시간 15분
[2]
102
0
스펙트럴 장비 보라색도 씀?
[4]
129
0
각서윤 어케 대처함
[5]
148
0
메이즈 공속은 근데 왜좋은거임?
[5]
180
0
동그라미가 안사라져 ㅋㅋㅋ
[3]
100
0
초월스킨 2개로 살수있는거
[3]
131
-2
메이즈 템들 다 한 옵션으로 맞추는게 좋음?
42
0
건틀렛
건틀렛으로 보는 카사의 문제점
[13]
265
-2
꼴릴수록 잘나가는 자동차회사면 짤은 뭐임
[6]
183
0
각유나씨...늦네...
[5]
126
0
이쁘네
[1]
73
0
건틀렛
근데 사람많아져서 그런가
[6]
134
0
스펙트럴 장비는 쓰알없냐??
[2]
81
0
대행 오픈채팅 여기저기 들어가봐도 아무도 답변안줌...
[8]
166
0
건틀렛
생각해보니 굳이 오토안돌리고
[4]
100
0
내가 누구? 다이브의 정.복.자
[5]
109
3
레이드 치는거 질문좀 하겠삼,,
[2]
85
0
건틀렛
막판에 깨달음을 얻어서 8연승함
86
0
✋질문
혹시 구글포인트로 뭐 살수 있는거 있음?
[4]
105
0
오함마 스2 전함 파쿠리좀
[1]
56
0
사실 유미나 닥등이가 곱등이에서 유래됐다고 생각할만함
[2]
100
0
다른 게임 결제내역 환불신청해도 카사엔 지장없지?
[1]
112
0
가은이 무기 속셋 주면 되는거지?
[1]
57
0
장하다 우리 각등이
56
0
스충장비 어디서얻지 아..
[1]
65
0
근데 디펜더 개선하면 전당도 더 빡세지는거 아냐?
[2]
9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