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거 스충뜰때까지 돌리는게 맞지?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160 작성일 2021-03-08 14:04:03 https://arca.live/b/counterside/22504597 늒네 첫번째 에이즈 장비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MushLemon 2021-03-08 14:04:22 공속은 내버려둬 펼쳐보기▼ 플레티넘 2021-03-08 14:04:26 공속은 킵할만 하긴한데 펼쳐보기▼ 리히테나워 2021-03-08 14:04:27 그거 걍 쓰지 공속도 하나 있으면 좋은데 펼쳐보기▼ ㅇㅇ 2021-03-08 14:04:48 4개 언제모아ㅠㅠ 펼쳐보기▼ 항봉무녀 2021-03-08 14:04:55 *수정됨 공속무기 두개는 투머치인가? 펼쳐보기▼ 리히테나워 2021-03-08 14:05:40 공속하나는 괜찮을거 같은데 2개는 모르겠어 펼쳐보기▼ 루부루 2021-03-08 14:04:41 소빈 2021-03-08 14:05:08 공속은 킵해 펼쳐보기▼ ㅇㅇ (183.102) 2021-03-08 14:05:21 삭제 수정 공속이면 존나 많이쓴다 ㄹㅇ 펼쳐보기▼ ㅇㅇ 2021-03-08 14:05:37 누구? 펼쳐보기▼ ㅇㅇ (183.102) 2021-03-08 14:06:20 삭제 수정 각서윤 알렉스 치후유 샤오린 에델 모네 등등 펼쳐보기▼ 소빈 2021-03-08 14:06:51 각서윤 각미나 등등 공속 패시브 달린 애들 아무나 펼쳐보기▼ Liberacion 2021-03-08 14:05:57 캐릭도 엘리자베스 아니냐 더더욱 필요없음 적당히 공격셋 2개 끼워줬다가 전당에서 불릿 2셋 끼워주면 됨 펼쳐보기▼ trin 2021-03-08 14:06:06 공속은 알렉스가 좋아죽고 서윤이도 쓰고 킵이 맞다 생각함 펼쳐보기▼ trin 2021-03-08 14:06:32 에델도 공속쓰고 샤오린도 전장따라 공속껴도되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건틀렛 강제로 하는거 어케생각함? [4] ㅇㅇ (121.88) 2021.03.08 83 0 클저ㅈ망햇으니까 제이랑 은하 데려와 [2] 청안아이 2021.03.08 74 0 에델은 크싸레야? [4] 츄하이 2021.03.08 203 0 뉴비 이번 나유빈 뽑아야함? 캐슬벨 2021.03.08 43 0 유튜브에 악플 무한으로 달아도 절대 고소 안 당하는구나 [7] 그만잘해 2021.03.08 135 0 어차피 클망저스 망한거 [2] 플레티넘 2021.03.08 99 0 건틀렛 아직까진 만족스럽다 [5] trin 2021.03.08 122 0 "찌그러진 핑크빈콘은 찌그러진 힐데콘의 파생작" [6] ㅇㅇ 2021.03.08 119 1 건틀렛 카일웡은 진짜 신이다 [5] 야치 2021.03.08 197 0 (권한 없음) 한국정도면 치안 좋지 않냐 [20] 구르메아줌마 2021.03.08 208 0 니내그거는알고챈질하냐?????????? [29] 찌리찌리 2021.03.08 237 1 클저 ㅈ망했네 [19] 색인 2021.03.08 258 0 공략 전당2에서 알렉스가 좋은 이유 마망쭈쭈조 2021.03.08 921 0 이번 패치가 좆박았다는 건 잘 모르겠음 [4] Patriot 2021.03.08 203 1 폰 바꿔서 1주년 진행한 뉴비 계정 기억안나서 [5] ㅇㅇ (116.42) 2021.03.08 99 0 쓰다듬기 밈 이거 괜찮네 [4] Rhidelz 2021.03.08 508 2 이 콘 커엽다 [20] 님얼굴비매너 2021.03.08 163 0 이로써 팩트로 검증됨 [1] Recette 2021.03.08 92 0 형제게임 그래픽 리마스터 취소... 사유 [8] ㅇㅇ (211.250) 2021.03.08 520 6 건틀렛 걍오토솔져 돌려야겠다 daddycat 2021.03.08 60 0 클저는 ㄹㅇ 캐릭들이 아깝다 [1] 초코꿀시럽 2021.03.08 81 0 힐데는 아줌마임 할머니임? [7] 네네 2021.03.08 139 0 이거 스충뜰때까지 돌리는게 맞지? [15] ㅇㅇ 2021.03.08 160 0 내가 길을 열겠다! [6] 블루아카이브 2021.03.08 92 0 건틀렛 덱 고치니까 재밌노 [2] 쿵쿵홍 2021.03.08 133 0 이번패치 좆박아서 유저수 조만간 또 떨어질거같은데 [1] ㅇㅇ (211.54) 2021.03.08 92 0 조각파밍 귀찮다 [1] ㅇㅇ (119.192) 2021.03.08 36 0 딸이 문자보냈다! 자랑 [38] ㅇㅇ 2021.03.08 4093 88 얼마나 상권이 쓰레기면 무명 2021.03.08 58 0 다들 꽉잡아!!!!!!! 올라간다!!! 타다노 2021.03.08 62 0 ㅅㅍ) 각등이 각성 스토리는 그게 끝임? [5] 구르메아줌마 2021.03.08 138 0 꽉잡아!!!! [18] MushLemon 2021.03.08 149 0 7천 넘었으면 좋겠다... [1] 응애 2021.03.08 49 0 건틀렛 이유리 즉사 트리거 보호막에 막히나보네 [1] 74 2021.03.08 193 0 나유빈 + 서폿덱 판도 2021.03.08 35 0 각힐데계정 나눔 [3] ㅐㄴ 2021.03.08 250 8 하 시발 클로저스 진짜 망해버렸네 [5] ㅇㅇ (121.179) 2021.03.08 232 0 아 누울건데 빨리 올려 ㅇㅇ (222.104) 2021.03.08 33 0 올라가자 [92] 세정이 2021.03.08 3577 88 서윤 이 시발년 왤케 좆같음? ㅇㅇ (1.239) 2021.03.08 70 0 45렙전 폐사구간도 넘겼는데 지금 좀 위기임 [3] 초코꿀시럽 2021.03.08 90 0 뭐야이거 [1] 갓겜충아님 2021.03.08 88 2 가져와 [2] MushLemon 2021.03.08 54 0 건틀렛 이번주 리더 뭐가좋을까 cr11 2021.03.08 4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3-08 14:0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