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아직까진 만족스럽다 trin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22 작성일 2021-03-08 14:08:21 수정일 2021-03-08 14:08:45 https://arca.live/b/counterside/22504773 근데 신은나 왜케 몸이 약하냐썬볼특수기 신은나 레이저빔 각등이 특수기 맞으니 그냥 터지네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ㅇㅇ (211.54) 2021-03-08 14:09:06 삭제 수정 빠밤넣는거보니까 씹게이네 ㅡㅡ 펼쳐보기▼ trin 2021-03-08 14:09:49 라이노를 막을수가업어,, 펼쳐보기▼ ㅇㅇ (211.54) 2021-03-08 14:11:01 삭제 수정 업이니까 만나면 제발져줘 펼쳐보기▼ 닉변되나 2021-03-08 14:09:16 덱 개역겨워 펼쳐보기▼ trin 2021-03-08 14:10:57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사실 상연이도 유저들이 원하지 않아서 패노를 적게 쓴거래 [3] ㅇㅇ 2021.03.08 93 0 건틀렛 글로벌 통합은 안되겠지? ㅇㅇ (121.88) 2021.03.08 25 0 벌써 뇌가 카사에 절여져버렸다... [3] ㅇㅇ 2021.03.08 83 2 이리된 이상 클저캐 가져오자 오새린 2021.03.08 48 0 구관총 < 미나토 [17] ㅇo 2021.03.08 237 0 자살마렵다..존나 슬프네 씨발거.. [9] 탕건 2021.03.08 152 0 건틀렛 아 업라이노 상시로 해줬으면 좋겠다 [4] ahffk 2021.03.08 86 -1 아스카 카사로 비유하면뭐임?? [2] ㅇㅇ (221.139) 2021.03.08 125 0 2중가챠 진짜 300개쓴사람없지? [10] 디리벳이랑종신계약 2021.03.08 175 0 클로저스 무슨일인가 올망에 클갤 가봣는데 [10] 꿀때지 2021.03.08 253 2 난 클저에서 티나만 구출했으면 좋겠음 [5] Recette 2021.03.08 116 0 클저 이미 쇠퇴기에 접어든 게임인데 당연히 취소되지ㅋㅋㅋㅋ ㅇㅇ 2021.03.08 75 0 기채는 이제 주간에 쿼츠로만 사야겠다 광고보고옴 2021.03.08 38 0 건틀렛 에이함 라이노 시발 어이가 없네 [2] 소닉 2021.03.08 165 0 건틀렛 지훈게이 성능 확실하네 [2] 잉딩 2021.03.08 102 0 건틀렛 이 이게뭐노 블랙버드 2021.03.08 69 1 각성 뜨고 접었는데 [5] ㅇㅇ (112.156) 2021.03.08 131 0 근데 건틀렛 강제로 하는거 어케생각함? [4] ㅇㅇ (121.88) 2021.03.08 84 0 클저ㅈ망햇으니까 제이랑 은하 데려와 [2] 청안아이 2021.03.08 74 0 에델은 크싸레야? [4] 츄하이 2021.03.08 203 0 뉴비 이번 나유빈 뽑아야함? 캐슬벨 2021.03.08 43 0 유튜브에 악플 무한으로 달아도 절대 고소 안 당하는구나 [7] 그만잘해 2021.03.08 136 0 어차피 클망저스 망한거 [2] 플레티넘 2021.03.08 100 0 건틀렛 아직까진 만족스럽다 [5] trin 2021.03.08 123 0 "찌그러진 핑크빈콘은 찌그러진 힐데콘의 파생작" [6] ㅇㅇ 2021.03.08 119 1 건틀렛 카일웡은 진짜 신이다 [5] 야치 2021.03.08 197 0 (권한 없음) 한국정도면 치안 좋지 않냐 [20] 구르메아줌마 2021.03.08 208 0 니내그거는알고챈질하냐?????????? [29] 찌리찌리 2021.03.08 238 1 클저 ㅈ망했네 [19] 색인 2021.03.08 258 0 공략 전당2에서 알렉스가 좋은 이유 마망쭈쭈조 2021.03.08 921 0 이번 패치가 좆박았다는 건 잘 모르겠음 [4] Patriot 2021.03.08 203 1 폰 바꿔서 1주년 진행한 뉴비 계정 기억안나서 [5] ㅇㅇ (116.42) 2021.03.08 99 0 쓰다듬기 밈 이거 괜찮네 [4] Rhidelz 2021.03.08 509 2 이 콘 커엽다 [20] 님얼굴비매너 2021.03.08 163 0 이로써 팩트로 검증됨 [1] Recette 2021.03.08 93 0 형제게임 그래픽 리마스터 취소... 사유 [8] ㅇㅇ (211.250) 2021.03.08 520 6 건틀렛 걍오토솔져 돌려야겠다 daddycat 2021.03.08 60 0 클저는 ㄹㅇ 캐릭들이 아깝다 [1] 초코꿀시럽 2021.03.08 81 0 힐데는 아줌마임 할머니임? [7] 네네 2021.03.08 140 0 이거 스충뜰때까지 돌리는게 맞지? [15] ㅇㅇ 2021.03.08 161 0 내가 길을 열겠다! [6] 블루아카이브 2021.03.08 92 0 건틀렛 덱 고치니까 재밌노 [2] 쿵쿵홍 2021.03.08 134 0 이번패치 좆박아서 유저수 조만간 또 떨어질거같은데 [1] ㅇㅇ (211.54) 2021.03.08 92 0 조각파밍 귀찮다 [1] ㅇㅇ (119.192) 2021.03.08 3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3-08 14:1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