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니내그거는알고챈질하냐?????????? 찌리찌리 추천 1 비추천 0 댓글 29 조회수 237 작성일 2021-03-08 14:06:45 https://arca.live/b/counterside/22504704 알려드렷읍니다~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9] Rhidelz 2021-03-08 14:06:53 찌리찌리 2021-03-08 14:07:13 stax 2021-03-08 14:06:57 찌리찌리 2021-03-08 14:07:23 ㅇㅇ (211.54) 2021-03-08 14:07:00 삭제 수정 얘 홍어함 내가봄 펼쳐보기▼ 찌리찌리 2021-03-08 14:07:33 킹꿯 2021-03-08 14:07:05 아 그거? 펼쳐보기▼ 찌리찌리 2021-03-08 14:07:42 응 그거 펼쳐보기▼ 플레티넘 2021-03-08 14:07:25 아 그거알고있지 펼쳐보기▼ 찌리찌리 2021-03-08 14:08:04 알고잇다니다헹이내요 펼쳐보기▼ 블루아카이브 2021-03-08 14:07:34 알려줘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 펼쳐보기▼ 블루아카이브 2021-03-08 14:07:45 찌리찌리 2021-03-08 14:07:55 어스름 2021-03-08 14:07:42 찌리찌리 2021-03-08 14:08:18 purple 2021-03-08 14:07:51 찌리찌리 2021-03-08 14:08:25 ㅇㅇ 2021-03-08 14:07:54 찌리찌리 2021-03-08 14:08:40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1-03-08 14:08:04 찌리찌리 2021-03-08 14:08:47 ㅇㅇ 2021-03-08 14:08:48 찌리찌리 2021-03-08 14:09:00 데몬타입류드밀라 2021-03-08 14:08:58 비밀댓글입니다. 펼쳐보기▼ 찌리찌리 2021-03-08 14:09:12 비밀댓글입니다. 펼쳐보기▼ 조잡한허수아비 2021-03-08 14:09:05 찌리찌리 2021-03-08 14:09:37 세정이 2021-03-08 14:09:28 찌리찌리 2021-03-08 14:09:56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살마렵다..존나 슬프네 씨발거.. [9] 탕건 2021.03.08 152 0 건틀렛 아 업라이노 상시로 해줬으면 좋겠다 [4] ahffk 2021.03.08 86 -1 아스카 카사로 비유하면뭐임?? [2] ㅇㅇ (221.139) 2021.03.08 125 0 2중가챠 진짜 300개쓴사람없지? [10] 디리벳이랑종신계약 2021.03.08 175 0 클로저스 무슨일인가 올망에 클갤 가봣는데 [10] 꿀때지 2021.03.08 253 2 난 클저에서 티나만 구출했으면 좋겠음 [5] Recette 2021.03.08 116 0 클저 이미 쇠퇴기에 접어든 게임인데 당연히 취소되지ㅋㅋㅋㅋ ㅇㅇ 2021.03.08 75 0 기채는 이제 주간에 쿼츠로만 사야겠다 광고보고옴 2021.03.08 38 0 건틀렛 에이함 라이노 시발 어이가 없네 [2] 소닉 2021.03.08 165 0 건틀렛 지훈게이 성능 확실하네 [2] 잉딩 2021.03.08 102 0 건틀렛 이 이게뭐노 블랙버드 2021.03.08 69 1 각성 뜨고 접었는데 [5] ㅇㅇ (112.156) 2021.03.08 131 0 근데 건틀렛 강제로 하는거 어케생각함? [4] ㅇㅇ (121.88) 2021.03.08 83 0 클저ㅈ망햇으니까 제이랑 은하 데려와 [2] 청안아이 2021.03.08 74 0 에델은 크싸레야? [4] 츄하이 2021.03.08 203 0 뉴비 이번 나유빈 뽑아야함? 캐슬벨 2021.03.08 43 0 유튜브에 악플 무한으로 달아도 절대 고소 안 당하는구나 [7] 그만잘해 2021.03.08 136 0 어차피 클망저스 망한거 [2] 플레티넘 2021.03.08 100 0 건틀렛 아직까진 만족스럽다 [5] trin 2021.03.08 122 0 "찌그러진 핑크빈콘은 찌그러진 힐데콘의 파생작" [6] ㅇㅇ 2021.03.08 119 1 건틀렛 카일웡은 진짜 신이다 [5] 야치 2021.03.08 197 0 (권한 없음) 한국정도면 치안 좋지 않냐 [20] 구르메아줌마 2021.03.08 208 0 니내그거는알고챈질하냐?????????? [29] 찌리찌리 2021.03.08 237 1 클저 ㅈ망했네 [19] 색인 2021.03.08 258 0 공략 전당2에서 알렉스가 좋은 이유 마망쭈쭈조 2021.03.08 921 0 이번 패치가 좆박았다는 건 잘 모르겠음 [4] Patriot 2021.03.08 203 1 폰 바꿔서 1주년 진행한 뉴비 계정 기억안나서 [5] ㅇㅇ (116.42) 2021.03.08 99 0 쓰다듬기 밈 이거 괜찮네 [4] Rhidelz 2021.03.08 509 2 이 콘 커엽다 [20] 님얼굴비매너 2021.03.08 163 0 이로써 팩트로 검증됨 [1] Recette 2021.03.08 93 0 형제게임 그래픽 리마스터 취소... 사유 [8] ㅇㅇ (211.250) 2021.03.08 520 6 건틀렛 걍오토솔져 돌려야겠다 daddycat 2021.03.08 60 0 클저는 ㄹㅇ 캐릭들이 아깝다 [1] 초코꿀시럽 2021.03.08 81 0 힐데는 아줌마임 할머니임? [7] 네네 2021.03.08 140 0 이거 스충뜰때까지 돌리는게 맞지? [15] ㅇㅇ 2021.03.08 161 0 내가 길을 열겠다! [6] 블루아카이브 2021.03.08 92 0 건틀렛 덱 고치니까 재밌노 [2] 쿵쿵홍 2021.03.08 134 0 이번패치 좆박아서 유저수 조만간 또 떨어질거같은데 [1] ㅇㅇ (211.54) 2021.03.08 92 0 조각파밍 귀찮다 [1] ㅇㅇ (119.192) 2021.03.08 36 0 딸이 문자보냈다! 자랑 [38] ㅇㅇ 2021.03.08 4094 88 얼마나 상권이 쓰레기면 무명 2021.03.08 58 0 다들 꽉잡아!!!!!!! 올라간다!!! 타다노 2021.03.08 62 0 ㅅㅍ) 각등이 각성 스토리는 그게 끝임? [5] 구르메아줌마 2021.03.08 138 0 꽉잡아!!!! [18] MushLemon 2021.03.08 14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3-08 14:1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