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럭도 보내고 오늘은 총대들이 직접 회사 찾아가서 얘기까지했는데 나오는 얘기들이 다 말해줄수없다 이러면서 변명만하네 시발 이젠 ㄹㅇ 놓아줄때가 된거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