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이거 끊는 카붕이는 기분좋을듯..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47
작성일
댓글
[4]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블루아카이브
지네사탕
블루아카이브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골디 회피 얻고싶음
[5]
123
0
건틀렛
와 손패가 시발
[5]
146
0
메카닉 체력골디에 부옵스충 쓰긴쓰냐?
[5]
160
0
아키 괴롭히고 싶다
[13]
119
0
✋질문
유효타격 200퍼센트면 3인분인거 맞나?
[4]
134
0
구관총 전당잡옵 불렛이 낫냐 데빌셋이 낫냐?
81
0
✋질문
다이브 1부터 50까지 정보 얼마나듦 ?
[4]
122
0
타이탄 꼭 메카덱에서만 쓸만함?
[9]
146
0
이번 이벤도 생각보다 금방 끝났다
[2]
106
0
건틀렛
그냥 뇌빼고 무지성스커덱 해야되나
[3]
143
0
메카닉에 맞고나니 코핀 6이 끌림
[12]
154
0
건틀렛
가은이가 존나 쎄지긴 했네
[9]
195
0
건틀렛
탱커가 없으니까 무지성 각서윤 말고는 아무것도 할수가 없다
[11]
189
0
카케 이거 누구였지
[6]
153
0
카사 살려낸 여캐가 인기있는거 아닐까
[8]
213
1
근데 미야랑 가은은 무슨카운터야?
[5]
136
0
어쨰요즘 계쏙 패배만한다싶었는데 각수연 똥됨..?
[12]
196
0
건틀렛 1각성만가능이면 어케되려나
[3]
91
0
이제 베로롱도 한물가는건가
[5]
148
0
고민정보지.jpg
[3]
922
0
이 겜 레벨 드럽게 안오르는 거 같은데 잘도 70 80을 찍네
[3]
118
0
이거보니 민병대 뽕이 차오른다
[3]
122
0
건틀렛
카사 숙제 빨리 끝내고싶은데 전략전 방덱 각성으로 존나 꽉꽉 채워놓네
[2]
150
0
건틀렛
이거 끊는 카붕이는 기분좋을듯..
[4]
147
0
와 시발 가은 존나 많이 만나는 것 같은데
[3]
109
0
건틀렛
디펜더 피해흡수범위 맵전체로 상향좀
74
0
이거 6천원짜리도 효율좋냐?
[5]
111
0
퀸 뽑을까 선택장애 오네
[2]
128
0
한소림의 전성기는 지금이 될 것인가
[3]
136
0
✋질문
유효타격 흡수 범위가 어떻게 됨??
[7]
211
0
베로롱 정도면
[4]
94
0
건틀렛
손컨솔저덱을 해보았다
[4]
124
1
이게임 최고의 기동력을 가진 캐릭터
[2]
96
0
이제 진짜 격전 in 100 되나?
[5]
134
0
류드밀라 팬티궁금해하셔 올려요
[1]
164
3
님들 이터 어디서 녹임??
[5]
112
0
건틀렛
들은게 있어서 각힐 패싱하고 상대 치려고 했더니
[2]
116
0
뉴비 딱지 땐다
[2]
81
0
건공 멈춰!
[4]
71
0
구인/구직
라 테 일 에 서 한 명 구 인
[14]
148
2
사실 건담은 초대 주인공부터 소름돋음
[5]
108
0
지금 피시방 24시간임?
[1]
83
0
맥스웰 파밍해볼만함?
[7]
166
0
건틀렛
이프리트가 살아만있으면 딜 ㅈㄴ 잘뽑네
[4]
150
0
이제 각수연 스피릿 효율이 낮아지는거임??
[4]
13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