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은 레지나 구관검 식객민우 이런 씹사기

탱커쓸때 나는 아이리 하운드 신디 구관방

이런거밖에 없으니

우직하게 힘싸움하면 필패네

그냥 각서윤에 쟤네 내는게 그나마 낫고

그마저도 각서윤에 사기탱커 쓰는놈 만나면

내가 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