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은 레지나 구관검 식객민우 이런 씹사기
탱커쓸때 나는 아이리 하운드 신디 구관방
이런거밖에 없으니
우직하게 힘싸움하면 필패네
그냥 각서윤에 쟤네 내는게 그나마 낫고
그마저도 각서윤에 사기탱커 쓰는놈 만나면
내가 지고..
남들은 레지나 구관검 식객민우 이런 씹사기
탱커쓸때 나는 아이리 하운드 신디 구관방
이런거밖에 없으니
우직하게 힘싸움하면 필패네
그냥 각서윤에 쟤네 내는게 그나마 낫고
그마저도 각서윤에 사기탱커 쓰는놈 만나면
내가 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