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뽑 남겨뒀는데


이거 뽑아도 써먹을수나 있을지도 의문이고 


다음 신각캐 나왔을때 바로 단뽑할 생각하면 그게 더 낫나 싶음

지금 각성캐 가진거 각등이 각서윤 각유나 각수연 각킹 있는데 퀸 그냥 걸러도 안꼽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