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어쨰요즘 계쏙 패배만한다싶었는데 각수연 똥됨..? 빅젖사랑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96 작성일 2021-04-04 02:48:50 https://arca.live/b/counterside/23900102 각수연 각등이 각킹 퀸밖에없는데... ㅅㅂ...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aganewbie 2021-04-04 02:49:13 각수연 쓰면서 딜 병신된거 못느낌?ㅋㅋㅋㅋ 펼쳐보기▼ 빅젖사랑 2021-04-04 02:50:04 사실상 건은 오토돌려놓고 잘안봐서... 펼쳐보기▼ aganewbie 2021-04-04 02:51:07 *수정됨 각힐 각유빈을 비롯해서 디펜더 패치 계속 진행될수록 출격기로는 공중유닛 못 떨구는 경우가 더 늘어날거임 펼쳐보기▼ 빅젖사랑 2021-04-04 02:52:50 역시 건은 걍 지든이기든 ㅇ토돌려놓고 안보는게 상책같다... 있는것도 다 밴먹어서 좆같던데..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1-04-04 02:49:19 ㄴㄴ 메타가 그래서 그럼 벤먹으면 또 모름 펼쳐보기▼ ㅇㅇ (121.88) 2021-04-04 02:49:21 삭제 수정 디펜 유효타격에 다먹히는중 펼쳐보기▼ 버뮤다팀 2021-04-04 02:49:24 ㅇㅇ 각힐앞에선 펼쳐보기▼ 블루아카이브 2021-04-04 02:49:30 디팬더 패치 펼쳐보기▼ 지네사탕 2021-04-04 02:49:47 지금 게이가 올린 각성 넷 다 건에서 못쓰는 주간임 ㅋㅋㅋ 펼쳐보기▼ 빅젖사랑 2021-04-04 02:50:28 븅신겜.... 꼬접마렵네 펼쳐보기▼ 지네사탕 2021-04-04 02:51:01 담주되면 또 모르니까 버텨봐라 펼쳐보기▼ 샤이한 2021-04-04 02:49:53 이제 출격기딜은 별로가 된것같은데 여전히 후방에서 궁쏘고 그러는건 짜증나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리플킹 솔직히 멋있음 [2] ㅇㅇ (14.39) 2021.04.04 103 0 전당5 문재앙이 ㄹㅇ 혁신이네 [14] 라킁 2021.04.04 204 0 장비강화 딱히 할것도없는데 강화재료만 쌓여가네 [2] 빅젖사랑 2021.04.04 81 0 뽑았다 [6] ㅇㅇ 2021.04.04 109 0 퇴근하고싶다 [2] 원찬스 2021.04.04 72 0 ✋질문 맨땅계 뉴비인데 [15] 굽네바사삭 2021.04.04 192 0 건틀렛 지금 웃어둬라 씹유빈 씹힐데 [7] 요포포이 2021.04.04 208 1 골디 회피 얻고싶음 [5] ㅇㅇ (121.183) 2021.04.04 123 0 건틀렛 와 손패가 시발 [5] Patriot 2021.04.04 147 0 메카닉 체력골디에 부옵스충 쓰긴쓰냐? [5] ㅇㅇ (211.105) 2021.04.04 160 0 아키 괴롭히고 싶다 [13] 백발덕후 2021.04.04 119 0 ✋질문 유효타격 200퍼센트면 3인분인거 맞나? [4] 서현 2021.04.04 135 0 구관총 전당잡옵 불렛이 낫냐 데빌셋이 낫냐? 라티카 2021.04.04 82 0 ✋질문 다이브 1부터 50까지 정보 얼마나듦 ? [4] 꿀꼬비 2021.04.04 122 0 타이탄 꼭 메카덱에서만 쓸만함? [9] 루게릭고 2021.04.04 146 0 이번 이벤도 생각보다 금방 끝났다 [2] ㅇㅇ (14.39) 2021.04.04 106 0 건틀렛 그냥 뇌빼고 무지성스커덱 해야되나 [3] ㅇㅇ (221.165) 2021.04.04 144 0 메카닉에 맞고나니 코핀 6이 끌림 [12] 명이나물 2021.04.04 155 0 건틀렛 가은이가 존나 쎄지긴 했네 [9] ㅇㅇ 2021.04.04 195 0 건틀렛 탱커가 없으니까 무지성 각서윤 말고는 아무것도 할수가 없다 [11] 뉴네는뉴뉴뉴 2021.04.04 190 0 카케 이거 누구였지 [6] 폭풍의왕 2021.04.04 154 0 카사 살려낸 여캐가 인기있는거 아닐까 [8] 상점누나가좋아 2021.04.04 213 1 근데 미야랑 가은은 무슨카운터야? [5] 윾동6974 2021.04.04 136 0 어쨰요즘 계쏙 패배만한다싶었는데 각수연 똥됨..? [12] 빅젖사랑 2021.04.04 196 0 건틀렛 1각성만가능이면 어케되려나 [3] 콘승2 2021.04.04 92 0 이제 베로롱도 한물가는건가 [5] 샤이한 2021.04.04 149 0 고민정보지.jpg [3] 버뮤다팀 2021.04.04 923 0 이 겜 레벨 드럽게 안오르는 거 같은데 잘도 70 80을 찍네 [3] 카사블아 2021.04.04 119 0 이거보니 민병대 뽕이 차오른다 [3] 초석 2021.04.04 122 0 건틀렛 카사 숙제 빨리 끝내고싶은데 전략전 방덱 각성으로 존나 꽉꽉 채워놓네 [2] 색인 2021.04.04 151 0 건틀렛 이거 끊는 카붕이는 기분좋을듯.. [4] 블루아카이브 2021.04.04 148 0 와 시발 가은 존나 많이 만나는 것 같은데 [3] Patriot 2021.04.04 109 0 건틀렛 디펜더 피해흡수범위 맵전체로 상향좀 ㅇㅇ (221.165) 2021.04.04 75 0 이거 6천원짜리도 효율좋냐? [5] ㅇㅇ 2021.04.04 112 0 퀸 뽑을까 선택장애 오네 [2] 1주년ㅇㅇ 2021.04.04 128 0 한소림의 전성기는 지금이 될 것인가 [3] 카사블아 2021.04.04 136 0 ✋질문 유효타격 흡수 범위가 어떻게 됨?? [7] ogea 2021.04.04 211 0 베로롱 정도면 [4] 대적자난코핀컴퍼니 2021.04.04 95 0 건틀렛 손컨솔저덱을 해보았다 [4] Relic 2021.04.04 124 1 이게임 최고의 기동력을 가진 캐릭터 [2] 개백정 2021.04.04 96 0 이제 진짜 격전 in 100 되나? [5] 아메리고 2021.04.04 134 0 류드밀라 팬티궁금해하셔 올려요 [1] 상점누나가좋아 2021.04.04 164 3 님들 이터 어디서 녹임?? [5] 베론 2021.04.04 113 0 건틀렛 들은게 있어서 각힐 패싱하고 상대 치려고 했더니 [2] 초승달 2021.04.04 117 0 뉴비 딱지 땐다 [2] ㅇㅇ (1.218) 2021.04.04 8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4-04 0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