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스커덱 혐오를 멈춰주세요 누렁이 씨발련아


중간중간 기분전환한다고 씹덱 몇번 안돌렸으면


플래까지 갔겠다


이번주내로 플래 갈거같은데


기왕 꼬라박는거 미야덱을 할까 차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