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일도 바빠지고 하루하루 숙제같은 느낌인데 스펙이 느는 느낌도 안나더라....조금씩은 늘겠지만 협력전 점수 변화없는거보면 너무 현타온다

복귀각 나오면 또 오겠지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