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흑힐 없으니까 흑힐리더 이기기 ㅈㄴ 힘들다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128 작성일 2021-04-22 23:31:42 https://arca.live/b/counterside/24975497 디펜 어떤걸 써도 코스트 손해 ㅈㄴ 보게되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ahffk 2021-04-22 23:32:08 솔라스 2021-04-22 23:32:14 흑힐없으면 디펜더 버리는게 나아보임 같이 디펜더로 힘싸움 할 여유가 없어 펼쳐보기▼ ㅇㅇ 2021-04-22 23:32:32 근데 디펜버리고 쓸만한게 없음 스커로도 못버티니까 펼쳐보기▼ 솔라스 2021-04-22 23:33:14 상위티어에선 어쩔수없지 펼쳐보기▼ trin 2021-04-22 23:33:27 걘 존재가 잘못됏음 걔하나때매 러쉬는 좆망하고 게임도 2분이상가고 3분겜 존나많이나옴 펼쳐보기▼ ㅇㅇ 2021-04-22 23:33:49 그것도 맞흑힐 할때나 비벼지지 맞흑힐 못하면 걍 힘싸움 발리더라 펼쳐보기▼ 예림빚 2021-04-22 23:35:33 템찍누 ㄱㄱ 펼쳐보기▼ ㅇㅇ 2021-04-22 23:35:44 그게 되면 이런글 안썼지 펼쳐보기▼ 예림빚 2021-04-22 23:36:00 흑힐없이 플레1에서 알박기중 펼쳐보기▼ 예림빚 2021-04-22 23:36:09 각힐써봐 펼쳐보기▼ ㅇㅇ 2021-04-22 23:36:44 각힐 100렙 노 융합인데 버텨질려나 펼쳐보기▼ 예림빚 2021-04-22 23:37:00 *수정됨 그건좀 펼쳐보기▼ 종말 2021-04-22 23:45:20 흑힐 러더면 그냥 그판은 폰 꺼버리는게 나음. 딜찍누도 안되는게 죽이면 다시 나오고 죽이면 다시나오고 ㅋㅋ 시발 좀비새끼임. 결국 적 후열 쌓이면서 그냥 밀려버림 병신겜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4-22 23:46:18 ㄹㅇ 이게 문제임 ㅅㅂ 너무 저코 가성비가 좋음 맞흑힐 없으면 걍 앞열 다밀리고 ㅈㅈ쳐야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전당 4 [4] ㅇㅇ 2021.04.22 76 1 레이드 교환소는 뭐사는게 조음 [1] ㅇㅇ (121.169) 2021.04.22 51 0 디펜더 아닌데도 탱킹 잘하는애 없냐 [12] ㅇㅇ (118.221) 2021.04.22 130 0 ✋질문 고르디랑 메이즈는 둘다 스충셋이 우선임? [4] 금빛부동산 2021.04.22 113 0 ㅅㅂ 나도 신입이라 모르는데 나한테 뭘 해라는건지 [4] ㅇㅇ 2021.04.22 102 4 난 탱커장비주라 예림빚 2021.04.22 27 0 개선 전당템 하위등급 10개로 상위등급 되게 해주세요 [4] 시련 2021.04.22 83 1 사실 [4] 역시난 2021.04.22 50 0 공속대적자말고 걍 스충셋하나더주는개낫지안나 [8] 찌리찌리 2021.04.22 106 0 카사 PC판정도면 메이즈풀셋 기대해도 될만하지 ㅋ [5] 시이시이 2021.04.22 101 1 늅늅이 채용권은 어떻게 모음? [2] ㅇㅇ (118.221) 2021.04.22 70 0 얼리버드 일어남 역시난 2021.04.22 59 0 담주 카사 pc버전나오면서 보상들 뿌리겠지? [17] ahffk 2021.04.22 165 0 사장님. 식사는 하셨나요? [1] 쿵쿵홍 2021.04.22 81 0 미카언제나옴 [4] 예림빚 2021.04.22 69 0 어휴 동생 병신같은년 학교 언제가는지 걱정해줘도 지랄이네 [4] 대딸방 2021.04.22 102 0 여행 다녀와야겠다 [2] ㅇㅇ 2021.04.22 54 1 팬드 이제 상향해도됨ㄹㅇㅋㅋ [3] 시이시이 2021.04.22 78 0 그래서 제이크 쓸만함? [3] 정박아제레 2021.04.22 46 0 킹받네... [1] TLCrow 2021.04.22 49 0 건틀렛 그리고 비숍 인식범위 존나 이상해짐 랑향 2021.04.22 88 1 건틀렛 념글게이 고맙다 [3] anyspay 2021.04.22 101 0 소신발언함 [3] ㅇㅇ (118.221) 2021.04.22 52 0 건틀렛 흑힐 없으니까 흑힐리더 이기기 ㅈㄴ 힘들다 [14] ㅇㅇ 2021.04.22 128 0 오늘 꿈에서 이번이벤트스토리 풀버전으로봤음 MushLemon 2021.04.22 42 0 브.. [5] ㅇㅇ 2021.04.22 70 0 ✋질문 스토리 미는데 N R 등급을 써야하는 이유? [9] 지민새로이 2021.04.22 151 0 발톱 깨진건 어디로 가야하지 [4] 달래해 2021.04.22 69 0 1주년 유입이 걸레면 나는 뭐냐 [8] 상점누나가좋아 2021.04.22 136 1 와 연승하다가 400점로우큐 오토한테짐 [2] ㅇㅇ (61.255) 2021.04.22 69 0 코인의 미래 [1] 딸딸이아죠씨 2021.04.22 79 4 다음융합누구해줄까 [20] 찌리찌리 2021.04.22 113 0 유나 뱃살 말랑말랑 [3] Altace 2021.04.22 265 0 건틀렛 디펜 없는 덱한테는 뽀송이가 재앙이네 ㅋㅋ [2] 옌아가 2021.04.22 123 0 힐데 왜케 단또하고싶게 생겼냐 [2] ㅇㅇㅇ2 2021.04.22 75 0 1월유저 카바... [30] Dbsidjsk 2021.04.22 1915 44 건틀렛 2주째 점수 존나 꼬라박고있네ㅋㅋㅋ [5] 랑향 2021.04.22 145 0 흉노 욕임 [4] 상점누나가좋아 2021.04.22 67 0 건틀렛 세라펠 상향 좀 시켜줘 [8] 옌아가 2021.04.22 119 0 와 가은이 전장원트 예림빚 2021.04.22 54 0 아니 1주년이 벌서60이라고? [7] 응애추석뉴비 2021.04.22 130 0 ✋질문 각등이 전당템 셋옵 뭐로 맞춰야 됨? [4] laduga (124.48) 2021.04.22 84 0 ✋질문 융합핵은 어케 파밍해? [2] ㅇㅇ 2021.04.22 125 0 투명인간은 몇명이나있을까? [7] MushLemon 2021.04.22 118 -7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22 23:4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