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딸피밖에못잡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팬드 이제 상향해도됨ㄹㅇ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78
작성일
수정일
댓글
[3]
ㅇㄹㅋㄴ
초석
종말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유빈이는 스트라이커야
33
0
진자자러가야지
[8]
106
0
건틀렛
레이크 2스 + 옌싱궁 = 한타날먹
[4]
158
0
기초적인 그림자 전당 가이드 어디 없을까
[7]
267
0
그냥 메이즈 스충 뿌려ㅋㅋ
[2]
101
-1
근데 니네 히토미 최고명작이 뭐임
[12]
1753
0
전당 4
[4]
76
1
레이드 교환소는 뭐사는게 조음
[1]
51
0
디펜더 아닌데도 탱킹 잘하는애 없냐
[12]
130
0
✋질문
고르디랑 메이즈는 둘다 스충셋이 우선임?
[4]
113
0
ㅅㅂ 나도 신입이라 모르는데 나한테 뭘 해라는건지
[4]
102
4
난 탱커장비주라
27
0
개선
전당템 하위등급 10개로 상위등급 되게 해주세요
[4]
84
1
사실
[4]
50
0
공속대적자말고 걍 스충셋하나더주는개낫지안나
[8]
106
0
카사 PC판정도면 메이즈풀셋 기대해도 될만하지 ㅋ
[5]
101
1
늅늅이 채용권은 어떻게 모음?
[2]
70
0
얼리버드 일어남
59
0
담주 카사 pc버전나오면서 보상들 뿌리겠지?
[17]
165
0
사장님. 식사는 하셨나요?
[1]
81
0
미카언제나옴
[4]
69
0
어휴 동생 병신같은년 학교 언제가는지 걱정해줘도 지랄이네
[4]
102
0
여행 다녀와야겠다
[2]
54
1
팬드 이제 상향해도됨ㄹㅇㅋㅋ
[3]
78
0
그래서 제이크 쓸만함?
[3]
46
0
킹받네...
[1]
49
0
건틀렛
그리고 비숍 인식범위 존나 이상해짐
88
1
건틀렛
념글게이 고맙다
[3]
101
0
소신발언함
[3]
52
0
건틀렛
흑힐 없으니까 흑힐리더 이기기 ㅈㄴ 힘들다
[14]
129
0
오늘 꿈에서 이번이벤트스토리 풀버전으로봤음
42
0
브..
[5]
70
0
✋질문
스토리 미는데 N R 등급을 써야하는 이유?
[9]
151
0
발톱 깨진건 어디로 가야하지
[4]
69
0
1주년 유입이 걸레면 나는 뭐냐
[8]
136
1
와 연승하다가 400점로우큐 오토한테짐
[2]
69
0
코인의 미래
[1]
79
4
다음융합누구해줄까
[20]
113
0
유나 뱃살 말랑말랑
[3]
265
0
건틀렛
디펜 없는 덱한테는 뽀송이가 재앙이네 ㅋㅋ
[2]
123
0
힐데 왜케 단또하고싶게 생겼냐
[2]
75
0
1월유저 카바...
[30]
1915
44
건틀렛
2주째 점수 존나 꼬라박고있네ㅋㅋㅋ
[5]
145
0
흉노 욕임
[4]
6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