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페그오 재밌냐. 아이사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84 작성일 2021-06-12 05:02:03 https://arca.live/b/counterside/28031904 1장에서 접어버렸다와 씹 캐릭터에 대한 애착같은게 없는사람이면 못할겜이더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응앗 2021-06-12 05:03:46 ㅈ병 쓰레기. 애정캐 있는거 아니면 건드는거 아님 펼쳐보기▼ PVnRT 2021-06-12 05:04:17 ㅇㅇ 2021-06-12 05:05:45 달빠는 종교같은거임 펼쳐보기▼ 유진개목걸이주인 2021-06-12 05:06:21 카사 숙제보다 10배는 귀찮음 펼쳐보기▼ xile 2021-06-12 05:09:48 캐릭픽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피릿 부옵 뭐씀? [1] Rumia 2021.06.12 126 1 아카콘 수정도됐나 [6] 간결한닉네임 2021.06.12 91 0 클저 간담회 입갤 ㅋㅋㅋㅋㅋㅋㅋ [8] 색인 2021.06.12 221 2 댕시가 터지면? [9] 쿵쿵홍 2021.06.12 163 0 솔직히 댕시 섺스콘 꼴림 [13] ㅇㅁ 2021.06.12 176 0 이볼브원이 나공익 카운터인거 아니냐 ㅋㅋ [1] ㅇㅇ 2021.06.12 90 0 이볼브원 나오고 이제 1년동안 또 존버해야됨 [2] Koreanbural 2021.06.12 101 0 다익은옥수수좋아 ㅋㅋㅋㅋㅋ [2] 엘빅이 2021.06.12 90 0 구인/구직 제가 한마디 하겠습니다 [23] 아르티노 2021.06.12 203 3 근데 진짜 이볼브원은 쓸만한 각성 메카로 내줘야함 [5] 발렌치아가 2021.06.12 125 0 금태는 진짜 씹덕이다 블루아카이브 2021.06.12 106 0 이 버튼을 누를때마다 짱깨 한마리가 죽 [11] 쌉뉴비 2021.06.12 1204 31 댕시 현재 이미지 이거 맞냐? [16] 쿵쿵홍 2021.06.12 175 0 어차피 병신같은 답변만 할걸 한우쟝 2021.06.12 56 0 구인/구직 섭종까지 함게할게이 2명 구함 [11] 반갑노 2021.06.12 166 0 유병휘 입갤 knsM_ 2021.06.12 74 0 이놈들 패치악질로 하는거 보면 다이브도 [1] 눈물요정 2021.06.12 71 0 뜸?! [1] 참피대장 2021.06.12 62 0 ✋질문 여기서 누구 먼저 110을 찍을까 [2] 언젠가는과금러 2021.06.12 109 -1 7월에 이볼브원 나오면 각성주기 빠르긴하네 [3] rhyme 2021.06.12 134 0 클로저스 간담회 내용 예언함 [1] ㅇㅇ 2021.06.12 79 0 6종 침식체 등장 [4] 맛있는믱키 2021.06.12 83 2 디지 엘펠 나왔으면 테마곡도 나왔겠지? EZ2FM 2021.06.12 57 0 페그오 재밌냐. [5] 아이사타 2021.06.12 84 0 내가 믿고있는건 단 하나 [9] lllBoomerlll 2021.06.12 161 1 (정보) 콜라보 캐릭 메이는 꼭 뽑아라 씹 성능캐임 [5] ㅇㅇ 2021.06.12 171 2 사장님 [6] 쿵쿵홍 2021.06.12 74 0 오오 형님겜 간담회 시작 ㅋㅋㅋㅋ [2] 샤라링 2021.06.12 173 0 뉴비 건틀렛 덱 맞췄어 [25] ZeroOne 2021.06.12 138 3 퇴물 페그오 근황 [13] dwsss 2021.06.12 363 3 클저 간담회 보러감 [2] ㅇㅇ 2021.06.12 124 0 아 격전지원 보상 낮춘거였어.....? [4] 치나츠스패츠엉덩이땀자국 2021.06.12 139 0 사실 길티기어랑 콜라보한거 아무래도 상관 없음 [4] 제이크 2021.06.12 147 0 이볼브원이 노각이라고? [15] lllBoomerlll 2021.06.12 197 0 솔직히 콜라보 한다는거 소울워커일줄 알았음 [5] 앙그라마이뉴 2021.06.12 115 0 데메크 콜라보 어떰 [3] 시그마꼴리더라 2021.06.12 191 3 아직까지 1각성까진 어찌어찌 이기네 [5] 에도가와짬뽕맨 2021.06.12 93 3 클저 간담회 예상 답변들 추려왔음 [9] 한우쟝 2021.06.12 158 5 각힐데 어떻게 잡냐 [7] 쌉살이 2021.06.12 136 0 각성타워 리플레이서 룩 출시기원 1일차 [2] 아이리쉴드어택 2021.06.12 91 0 우효 간담회 5분남음 [6] 색인 2021.06.12 160 0 구인/구직 뉴비랑 협력사 할가요? [20] 돈땃쥐 2021.06.12 186 0 길티하는 사람있어서 [6] ㅇㅇ 2021.06.12 229 0 아침에 양치할때 피 존나나는데 [22] 구르메아줌마 2021.06.12 265 1 가은이랑 서윤이의 피튀기는 치정극 [7] 아이스링크샾 2021.06.12 14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6-12 0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