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히려 지금처럼 90일 마다 리셋권 주는거 안건드리는게 나을수도 있어보임 ㅋㅋㅋ


이놈들 하는짓보면 다이브 건드는순간

30일마다 1회권 주는대신 다이브입장 할때 소모하는 정보량은 그대로두면서 클리어 보상은 확 줄여서 피로감+ 소모정보량만 늘리는 짓 할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