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네 테마곡 좋은데 아쉽네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디지 엘펠 나왔으면 테마곡도 나왔겠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6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 이볼브원은 총 4가지 파츠를 수집해야 사용할수 있으며
[9]
122
4
스피릿 부옵 뭐씀?
[1]
126
1
아카콘 수정도됐나
[6]
91
0
클저 간담회 입갤 ㅋㅋㅋㅋㅋㅋㅋ
[8]
220
2
댕시가 터지면?
[9]
163
0
솔직히 댕시 섺스콘 꼴림
[13]
176
0
이볼브원이 나공익 카운터인거 아니냐 ㅋㅋ
[1]
90
0
이볼브원 나오고 이제 1년동안 또 존버해야됨
[2]
101
0
다익은옥수수좋아 ㅋㅋㅋㅋㅋ
[2]
90
0
구인/구직
제가 한마디 하겠습니다
[23]
203
3
근데 진짜 이볼브원은 쓸만한 각성 메카로 내줘야함
[5]
124
0
금태는 진짜 씹덕이다
105
0
이 버튼을 누를때마다 짱깨 한마리가 죽
[11]
1204
31
댕시 현재 이미지 이거 맞냐?
[16]
174
0
어차피 병신같은 답변만 할걸
56
0
구인/구직
섭종까지 함게할게이 2명 구함
[11]
165
0
유병휘 입갤
73
0
이놈들 패치악질로 하는거 보면 다이브도
[1]
71
0
뜸?!
[1]
62
0
✋질문
여기서 누구 먼저 110을 찍을까
[2]
109
-1
7월에 이볼브원 나오면 각성주기 빠르긴하네
[3]
134
0
클로저스 간담회 내용 예언함
[1]
79
0
6종 침식체 등장
[4]
83
2
디지 엘펠 나왔으면 테마곡도 나왔겠지?
56
0
페그오 재밌냐.
[5]
84
0
내가 믿고있는건 단 하나
[9]
161
1
(정보) 콜라보 캐릭 메이는 꼭 뽑아라 씹 성능캐임
[5]
171
2
사장님
[6]
74
0
오오 형님겜 간담회 시작 ㅋㅋㅋㅋ
[2]
173
0
뉴비 건틀렛 덱 맞췄어
[25]
138
3
퇴물 페그오 근황
[13]
363
3
클저 간담회 보러감
[2]
124
0
아 격전지원 보상 낮춘거였어.....?
[4]
139
0
사실 길티기어랑 콜라보한거 아무래도 상관 없음
[4]
147
0
이볼브원이 노각이라고?
[15]
197
0
솔직히 콜라보 한다는거 소울워커일줄 알았음
[5]
115
0
데메크 콜라보 어떰
[3]
191
3
아직까지 1각성까진 어찌어찌 이기네
[5]
93
3
클저 간담회 예상 답변들 추려왔음
[9]
158
5
각힐데 어떻게 잡냐
[7]
136
0
각성타워 리플레이서 룩 출시기원 1일차
[2]
91
0
우효 간담회 5분남음
[6]
160
0
구인/구직
뉴비랑 협력사 할가요?
[20]
186
0
길티하는 사람있어서
[6]
229
0
아침에 양치할때 피 존나나는데
[22]
265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