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댕시 현재 이미지 이거 맞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174
작성일
댓글
[16]
제주삼다수군통제사
갤쁘리
찹쌀콩찰떡
서버점검
ㅇㄷㄴ
ㅇㅇ
갤쁘리
PVnRT
SEDT
서로사랑하자
knsM_
블루아카이브
묨뮴몀
간결한닉네임
유진개목걸이주인
눈물요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늘의 토막지식) 양치질할때 피나는이유
[3]
117
1
나 이거 왜 념글감
[13]
128
1
금태 클저 간담회 본다 vs 안본다
[2]
83
0
이볼브원이 적응형 기체라고 했으니까
[7]
108
0
클로저스가 어떻게 형님이야
[3]
147
0
그오 존나 웃겨ㅋㅋ
[5]
158
0
클저 간담회 이거 맞냐?
[3]
307
3
클저 복귀할지말지 결정된다
80
0
건틀렛
ㅋㅋㅋㅋㅋㅋ 나이엘 개웃기네
[3]
133
0
사전 접수된 질문에 대한 답변? 지랄하네
[4]
158
3
???: 이볼브원은 총 4가지 파츠를 수집해야 사용할수 있으며
[9]
122
4
스피릿 부옵 뭐씀?
[1]
126
1
아카콘 수정도됐나
[6]
91
0
클저 간담회 입갤 ㅋㅋㅋㅋㅋㅋㅋ
[8]
221
2
댕시가 터지면?
[9]
163
0
솔직히 댕시 섺스콘 꼴림
[13]
176
0
이볼브원이 나공익 카운터인거 아니냐 ㅋㅋ
[1]
90
0
이볼브원 나오고 이제 1년동안 또 존버해야됨
[2]
101
0
다익은옥수수좋아 ㅋㅋㅋㅋㅋ
[2]
90
0
구인/구직
제가 한마디 하겠습니다
[23]
203
3
근데 진짜 이볼브원은 쓸만한 각성 메카로 내줘야함
[5]
124
0
금태는 진짜 씹덕이다
105
0
이 버튼을 누를때마다 짱깨 한마리가 죽
[11]
1204
31
댕시 현재 이미지 이거 맞냐?
[16]
174
0
어차피 병신같은 답변만 할걸
56
0
구인/구직
섭종까지 함게할게이 2명 구함
[11]
166
0
유병휘 입갤
74
0
이놈들 패치악질로 하는거 보면 다이브도
[1]
71
0
뜸?!
[1]
62
0
✋질문
여기서 누구 먼저 110을 찍을까
[2]
109
-1
7월에 이볼브원 나오면 각성주기 빠르긴하네
[3]
134
0
클로저스 간담회 내용 예언함
[1]
79
0
6종 침식체 등장
[4]
83
2
디지 엘펠 나왔으면 테마곡도 나왔겠지?
57
0
페그오 재밌냐.
[5]
84
0
내가 믿고있는건 단 하나
[9]
161
1
(정보) 콜라보 캐릭 메이는 꼭 뽑아라 씹 성능캐임
[5]
171
2
사장님
[6]
74
0
오오 형님겜 간담회 시작 ㅋㅋㅋㅋ
[2]
173
0
뉴비 건틀렛 덱 맞췄어
[25]
138
3
퇴물 페그오 근황
[13]
363
3
클저 간담회 보러감
[2]
124
0
아 격전지원 보상 낮춘거였어.....?
[4]
139
0
사실 길티기어랑 콜라보한거 아무래도 상관 없음
[4]
147
0
이볼브원이 노각이라고?
[15]
19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