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로남불에 대해서 사과드립니다.
겜 분위기도 안좋은데다가 페도떡밥 대문에 겜 접는다는거 보니까
화나가지고 평소 제가 싸지른 글들은 생각안하고
내로남불로 이리글싸지른것도 사과드립니다.
죄송합니다.
내로남불에 대해서 사과드립니다.
겜 분위기도 안좋은데다가 페도떡밥 대문에 겜 접는다는거 보니까
화나가지고 평소 제가 싸지른 글들은 생각안하고
내로남불로 이리글싸지른것도 사과드립니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