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로남불에 대해서 사과드립니다.

겜 분위기도 안좋은데다가 페도떡밥 대문에 겜 접는다는거 보니까 

화나가지고 평소 제가 싸지른 글들은 생각안하고 

내로남불로 이리글싸지른것도 사과드립니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