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드립은드립으로받아들이지 ㅋㅋㅋㅋㅋㅋ아 이런병신새끼들이랑 똑같은겜을하느니 내가 접음 ㅅㄱ

는개뿔 ㅋㅋㅋ걍 겜접고싶었던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