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이렇게 오래한 것도 처음이고 커뮤도 눈팅만하다가 댓글달고 글쓰고 한 건 카사챈이 처음임  근데 페도 떡밥이나 별이상한 떡밥에 호응해주고 재미있게 노는 거 보고 이게 넷상 컬쳐구나 생각하고 꾸역꾸역 괜찮다하면서 적응하는 중이었는데 시발 갑자기 막 화내니까 갑자기 뭐지싶음